본문 바로가기
영화

영화 '원더 우먼' 정보 결말 리뷰 영화 평점 후기 줄거리 내용

by 1분만에알려드림 2021. 7. 8.

 

  • 제목: 원더우먼
  • 감독: 패티 젠킨스
  • 장르: 슈퍼히어로 영화, 액션
  • 출연배우: 갤 가돗, 크리스 파인, 코니 닐슨, 로빈 라이트
  • 상영시간: 141분
  • 상영등급: 12세 이상 관람가
  • 개봉일: 2017년 6월2일

줄거리

다이애나는 자신이 근무하는 루브르 박물관으로 출근을 합니다. 다이에나에게 서류가방이 전해지고 그 안에는 브루스 웽인이 보낸 스티브 트레버아 함께 찍은 사진이 들어있었습니다. 사진을 보며 추억을 회상하며 영화는 시작이 됩니다. 숨겨진 섬 데미스키라에서 자라나 유일한 어린아이였던 다이애나는 주민들의 귀여움을 받으며 자랍니다. 다이애나는 무술훈련을 하는 전사들을 보며 여전사들처럼 되고 싶어합니다. 세월이 흘러 안티오페 이외 모든 전사들을 압도할 정도로 성장한 다이애나는 훈련에서 안티오페를 제압하려던 순간에 히폴리타를 돌아보다 공격을 받게 됩니다.

순간 방어적으로 팔찌를 겹치자 자신에게 숨겨진 힘이 나와 안티오페와 주변의 것들을 모두 튕겨내게 됩니다. 이에 놀란 다이애나는 자신의 힘에 대해 생각에 잠기게 됩니다. 이후 스승이자 이모인 안티오페가 죽게 됩니다. 이에 다이애나는 충격을 받고 히폴리타는 슬픔에 빠지게됩니다. 섬에 불시착한 조종사 트레버 대위를 통해서 인간 세상의 존재와 그곳에서 일어나는 전쟁을 알게 됩니다. 그녀는 신들이 준 능력으로 세상을 구하는 것이 자신의 사명임을 깨닫게 됩니다. 섬을 빠져나와 1차 세계 대전 한가운데로 뛰어들게 됩니다. 

결말

스티브트레버라는 인간의 사랑과 고귀한 희생을 본 다이애나는 모든 인간이 타락하지 않고 여전히 선한 면이 존재하며 그들에겐 사랑과 희망도 남았음을 깨닫게 됩니다 이에 닥터 포이즌을 죽이는 것을 거부하여 전차를 옆으로 던져버리게 됩니다. 닥터 포이즌은 이틈에 도망치게 되고 분노한 아레스가 다이애나에게 달려들지만 그녀는 공격을 가뿐히 막습니다. 아레스는 마지막으로 번개를 소환해 다이애나에게 발사합니다. 하지만 그 번개는 다이애나늬 팔찌에 모두 흡수되어버리고 다이애나는 번개를 증폭시킨 뒤 오빠인 아레스에게 작별인사를 하며 테미스키라의 훈련장에서 에너지를 방출했던 것처럼 아레스를 소멸 시킵니다. 싸움은 끝이나며 세계 대전이 종전을 환호하는 군중들 사이에서 다이애나는 일행들과 함께 전사자들의 사진이 붙은 곳에서 스티브 트레이버의 사진을 아련하게 봅니다.그리고 일행을 뒤로하고 하늘을 바라보며 그녀의 회상은 끝이 납니다. 현실로 돌아온 다이애나는 스티브 트레버와의 추억을 돌려준 것을 감사하다는 이메일을 브루스 웨인 에게 보내게 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