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영화 아드레날린24 2 정보 결말 줄거리

by 1분만에알려드림 2021. 9. 3.

제목 : 아드레날린 24 2

시간 : 96분

개봉 : 2009년

감독 : 마크 네빌딘 / 브라이언 테일러

출연 : 제이슨 스타뎀 / 에이미 스마트

등급 : 청소년 관람불가

평점 : ★★★★

 

전편의 마지막 장면에서 헬기에서 추락을 하고 중상을 입은 킬러 체브 첼리오스. 만신창이가 된 몸으로 정체불명 중국 갱단에 의해 어딘가로 옮겨진다.

3개월의 시간이 지나고 의식을 되찾은 체브, 심장은 인공심장으로 대체가 되었고 제대로 작동시키기 위해서 주기적으로 전기충격을 주어야 한다. 

위험천만한 탈출을 감행한 체브의 뒤를 멕시코 갱단 두목 엘 후론과 푼 동이 이끼는 중국의 삼합회가 쪼기 시작하고, 살아남기 위해 체브의 질주가 시작되고.

자기 심장을 되찾을 단서를 찾기 위해서 갱단들을 제압하고 다니고, 닥터 마일즈의 도움으로 위기를 모면하기도 한다.

과정속에서 이브와 재회 하기도 하며, 초반 오프닝에 보였던 삼합회 멤버가 가지고 다니던 아이스 박스에는 자신의 심장이 없었고 체브의 심장은 이미 푼 동에게 이식이 된 상황.

닥터 마일즈는 푼 동을 유인해 심장을 되찾지만 체브는 멕시코 갱단에게 붙잡혀 엘 후론의 아지트로 끌려가게 된다.

엘 후론을 노리는 다른 갱단들의 납입으로 인해 총격전이 일어나고 그 틈에 체브는 리키의 머리를 수조엣 ㅓ꺼내 수영장 속에 넣는다. 충전이 필요해지자 전봇대를 껴안고 충전을 하고 몸이 불이 붙은 채로 엘 후론도 피떡이 되게 만들어 수영장에 넣어버린다.

 

이후 몸에 불이 붙은 채로 이브와 포옹하는 환영을 보더니 몸이 타들어가며 관객들을 향해 손가락 욕을 나리며 영화는 끝이난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