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영화 미쓰백 정보 결말 줄거리

by 1분만에알려드림 2021. 9. 3.

제목 : 미쓰백

시간 : 98분

개봉 : 2018년 10월 11일

감독 : 이지원

출연 : 한지만 / 김시아 / 이희준

등급 : 15세

평점 : ★★★★★

 

백상아는 성폭행을 당할 위기에서 벗어나기 위해 했던 행동들로 인해 피해자이지만 가해자가 되어 어린 시절 감옥에 가게 된다. 백상아는 사건을 담당했던 형사 장섭이 그녀를 안타까워 하며 곁을 맴돌다 연인 사이로 발전한다.

장섭은 상아에게 결혼을 하자고 제안 하지만 자신과 결혼 하면 인생 망치는 거라며 거절한다, 둘은 결혼 이야기로 다투다 밖으로 나온 상아, 거리에서 한겨울에 원피스와 슬리퍼 차림으로 떨고 있는 아이 김지은을 만난다.

 

상아는 어린 지은을 포장마차게 데려가 먹을것을 먹이고 지은의 엄마 주미경이 지은을 데려가고, 지은은 상아의 손을 꼭 붙잡지만 상아는 지은을 모른척 한다.

하지만 상아는 지은이 눈에 밟혀 지은을 데려가 옷도 사주고 먹을 것도 사주고 평소 가고 싶다던 놀이공원도 함꼐 간다. 이후 지은의 집에 도착헤 문을 열자 지은의 아빠는 지은을 발로 차고, 상아는 이 모습을 보고 화가 치밀어 올라 미경과 싸운다.

 

이후 경찰서에 간 상아는 자기 전과가 드러나고, 상아는 곧 제주도로 떠날 준비를 하며 마지막으로 지은을 만나려 집으로 가는데 내복만 입은채로 손과 발이 묶여 베란다에 방치되어 있고 그런 지은이 살아 있는지 미경이 확인 하고 있었다.

지은의 아빠가 지은을 죽이려 하고 있었고, 상아가 그때 문을 두드리며 다행스럽게 목숨을 잃지 않을수 있었고, 화장실에 갇힌 지은은 여행 가방을 가지고 떠나는 상아를 창문을 통해 보고 그녀에게 가려 창문을 통해 탈출하려다 떨어져 크게 다치고 상아가 그런 지은을 병원으로 옮긴다.

 

이후 둘은 함께 도망을 치고 장섭은 상아가 지은을 데리고 도망쳤다 생각하고 지은의 집으로 가보고, 그동안 그곳에서 지은이 어떻게 살았고 어떻게 학대를 당했는지 알게 된다.

일곤과 미경은 집에 지은이 없는거 ㄹ알고 이번에 걸리면 끝장이라며 전과자이던 상아를 유괴범으로 몰아 신고를 하게 되고, 경찰들이 일곤의 집으로 찾아간다.

 

경찰들이 곧 집안을 살펴보았고, 아이가 도저히 살수 있는 공간이 아니라는걸 파악하고, 근처 블랙박스를 통해 화장실 창문에 매달려 있는 지은을 보고 아동학대를 의심하고 일곤을 체포한다.

상아는 지은을 차에 태우고 미경의 뒤를 쫓기 시작한다, 지은이 따라가려고 하지만 더 이상 따라오면 다시는 안본다는 말에 지은은 울음을 터트리며 멈추고, 기절한 미경을 죽이려고 하는 상아를 장섭이 말린다. 그리고 장섭은 상아에게 엄마 노릇 잠시라도 해보라 말하며 도망치라 말한다.

 

이후 지은은 장섭과 장섭의 누나와 살면서 학교도 다니고 친구들도 만나게 된다, 학교를 마치고 나오던 학교 앞에서 쭈그려 앉아있던 상아를 보고 서로 말없이 바라본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