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영화 푸시 정보 결말 줄거리

by 1분만에알려드림 2021. 9. 3.

제목 : 푸시

시간 : 111분

개봉 : 2009년 3월 19일

감독 : 폴 맥기건

출연 : 크리스 에반스 / 다코타 패닝

등급 : 15세

평점 : ★★★

줄거리 및 결말

10년전 닉의 아버지는 디비전이라는 조직에 쫓기다 훗날 한 여자가 너를 찾아와 꽃을 건내줄거라는 예언을 하고 헨리는 죽는다. 

 

2차 대전 다잇에 나치에서는 인간의 초능력 실험을 진행하고, 디비전이라는 조직이 초능력자들을 사냥해왔다. 그들에게 잡혀가 능력강화제 실험을 받는 초능력자들은 결국 견디지 못해 죽음을 당하고, 캐시는 어머니의 실험을 위해 디비전에 잡힌다.

10년 후 능력강화제를 맞고 살아남은자들이 나타나게 된다. 그녀는 메트리 체인저 키라이다. 그런데 그녀는 능력강화를 훔쳐서 탈출을 시도하게 되는데 구슬을 흘리고 구슬로 문이 봉쇄되는 것을 막고 탈출을 했고 디비전의 스니프들이 키라를 추격하게 된다. 

푸셔로 자란 닉은 홍콩에서 도박에 빠지고 흥청망청 살게 되는데 푸셔 능력이 크지 않았다. 그런데 스니프 두명이 찾아와서 누군가를 찾게 되고, 그들이 가고 난 뒤 위쳐인 캐시가 닉을 찾아오게 된다. 캐시는 닉에게 6백만 달러가 걸린 일이라며 도와달라고 하고, 닉은 밥을 사주게 된다. 

한편 홍콩 초능력자 조직이 나타나서 닉과 캐시를 공경하게 되낟. 조직의 두목과 그의 딸인 팝은 위처 능력을 이용해서 능력강화제를 찾는 중이었다. 닉은 자신도 모르게 방어를 하게 되는데 그 후 푸셔 능력이 발전하게 되는데 상대가 되지 않아 치명상을 입게 되고, 캐시는 죽어가는 닉을 스티쳐 테레사에게 데려가게 된다. 

 

테레사는 캐시 어머니에게 신세를 진 적이 있어서 닉을 살려내게 되낟. 닉은 캐시의 말을 믿고 팀을 만들기로 한다. 닉은 쉬트퍼, 스니프, 쉐도우 능력을 가진 초능력자와 팀을 짜게 된다.

 

 

능력강화제를 가진 여자가 선착장에 있다는 정보를 입수하게 된 닉은 캐시와 함게 그곳으로 가게 된다. 그곳에는 키라가 와있었고 그녀는 닉의 전 애인 이었다. 키라는 닉과 팀이 되기로 하지만 캐시는 키라 때문에 미래가 나쁘게 변할수 있다며 그녀가 합류하는 것을 반대하게 된다. 

 

닉은 쉐도우에게 키라를 맡기고 혼자 헨리를 찾아간다. 거래를 하려고 하지만 디비전은 키라를 강제로 잡으려고 해서 싸우게 된다. 하지만 닉은 상대가 되지 않는다. 

닉은 싸우면서 점차 능력이 강해지지만 막강한 초능력자들에게 생각이 읽히면서 팀원들의 생각을 모두 지워서 기억을 단편화 하는 것을 생각해 내게 된다. 닉은 편지를 스고는 나중에 열어보라고 지시하게 되고, 키라는 헨리에게 잡혀있게 되는데 헨리는 키라가 원래 디비전 요원이었다며 그녀의 예전 기억을 되살려주게 된다.

홍콩 조직에서 닉을 습격한 뒤 키라가 숨긴 능력가화제를 뺏기게 된다. 하지만 그것은 가짜였고 디비전 요원들이 나타나서 진자 가방이 있는 곳으로 닉을 끌고가게 되낟. 가방을 찾지만, 홍콩 조직에서는 초능력의 추적으로 그곳에 도착해 있었고, 디비전 요원들과 홍콩 조직의 싸움이 나게 된다. 그후 닉은 초능력이 점차 강해지며 모두를 제압하게 된다. 

헨리를 능력강화제를 견딘 초능력자는 키라뿐이라며 닉에게 경고를 하는데 닉은 능력강화제를 뺏기지 않으려한 헨리의 가방에서 주사기를 꺼내더니 자기 팔에 주사를 놓게 되고, 닉은 고통 속에 죽어가며 닉도 죽고 능력강화제도 사라진 것을 본 디비전 요원들은 떠나게 된다. 

 

캐시가 나타나서는 닉을 깨우고 진짜 가방을 숨기고 있었다는 것을 알게 된다. 닉은 다행히 아무 이상이 없었고, 키라는 헨리와 비행기를 타고 닉이 편지를 보게 되는데 편지에는 헨리를 죽여라 라고 적혀 있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