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영화 럭키 몬스터 정보 결말 줄거리

by 1분만에알려드림 2021. 9. 3.

제목 : 럭키 몬스터

시간 : 92분

개봉 : 2020년 12월 3일

감독 : 봉준영

출연 : 김도윤 / 장진희 / 박성준

등급 : 청소년 관람불가

평점 : ★★★★

 

산더미 처럼 불어난 빚 때문에 사채업자에게 쫓기는 인생을 살고 있고, 아내 성리아씨와 위장이혼까지 감행해야만 했던 시절, 실적제로 녹집기 판매를 하는 도맹수.

그런 그가 어느날 로또 1등에 당첨이 되고 그 금액이 무려 50억이나 된다. 심지어 그 당첨 과정이 엄청나게 특별하다고 한다.

오찍 도맹수에게만 들리는 라디오 방송 DJ 럭키몬스터의 환청이 도맹수의 로또 1등 당첨 번호를 알려주었다는것. 당첨금으로 드디어 사라진 아내도 찾을수 있게 된 도맹수.

그가 사라진 아내 성리아를 애타게 찾고 있다, 혹시 그녀의 행방을 아는 이가 있는가..?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이 기묘한 사연의 스토리가 공개된다.

2020년 괴물 같이 등장한 감독 봉준영의 작품 럭키 몬스터는 겨울 극장가를 강타한 영화이다. 영화는 지난 제24회 부산국제영화제에서 남매의 여름밤과 KTH상을 공동으로 수상한 작품이다. 

또한 봉준호 감독을 시작으로 도둑들, 암살 등의 대한민국 케이퍼 무비의 대가 최동훈 감독, 독립영화계에 큰 반향을 일으킨 파수꾼의 윤성현 감독, 장편 데뷔작 짐심의 끝 을 시작으로 상업영화 늑대소년, 탐정 홍길동, 승리호 까지 관객들 마음을 사로 잡은 새로은 장르를 제시한다.

또한 주연 배우 김도윤은 반도에서 구철민역, 영화 7호실, 곡성에서 양이삼 역을 맡은 배우이다. 배우 장진희는 계절과 계절 사이, 극한직업, 내안의 그놈 영화에 출연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