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영화 제이티 르로이 정보 결말 줄거리 실화

by 1분만에알려드림 2021. 8. 18.

제목 : 제이티 르로이

시간 : 108분

개봉 : 2021년 1월 21일

감독 : 저스틴 켈리

출연 : 크리스틴 스튜어트 / 로라 던 / 짐 스터게스

등급 : 15세

평점 : ★★★★★

 

함께 보면 좋은 영화를 추천드립니다

 

영화 걸 실화 정보 결말 줄거리

제목 : 걸 시간 : 105분 개봉 : 2021년 1월 7일 감독 : 루카스 돈트 출연 : 빅터 폴스터 / 아리 보르탈테르 등급 : 15세 평점 : ★★★★ 가장 인기 많은 영화를 추천해드립니다 영화 월드워z 정보 결말

somethingnothing21.tistory.com

 

줄거리 확인하기

영화 제이티 르로이 고화질

다시보기 ▶︎ [1080p HD]

사바나는 오빠 제프를 따라서 미국 샌프란시스코로 독립을 하게 되었다, 제이티 르로이라른 필명을 가지고 소설을 연재하고 있는 베스트셀러 작가이자 가수인 로라를 만나게 되고.

 

로라는 자신이 만들어 낸 제이티가 사바나와 묘하게 닮아있음을 느끼고, 사바나에게 제에티를 연기해 줄 수 있는지를 부탁한다. 

 

로라의 소설에 점차 매료되어 가는 사바나는 그 제안을 받아들이고, 가짜 제이티로 살며 세상과 대중들을 속이기 시작하면서 아슬아슬한 이중생활을 이어간다. 전 세계를 충격에 빠뜨린 천재작가, 그 숨겨진 비밀이 지금 밝혀지려 한다. 

 

결말 확인하기

영화 제이티 르로이 고화질

다시보기 ▶︎ [1080p HD]

온라인상의 사바나의 사진이 JT와 너무나도 닮았다는 의심이 시작되었고 결국 JT는 정체가 탄로난다.

 

시간이 지나고 로라는 대중 앞에서 당당하게 작가로서 모습을 드러내며 살기로 하고 사바나는 본래의 삶으로 돌아간다.

 

서점에서 사인회를 하는 로라에게 사바나가 찾아와 뉴욕으로 떠난다는 소식을 전하고 로라는 사바나의 작가로서의 삶을 진심으로 응원하며 영화는 끝이난다.

 

제이티 르로이 실화체크

충격적인 실제인물

영화는 실제로 미국 헐리웃을 발칵 뒤접었던 실화를 기반으로 만든 영화이다, 작가 로라 알버트는 JT르로이 라는 필명으로 소설을 쓰는 베스트셀러 소설 작가였다.

 

가상의 인물인 JT르로이라는 설정에 독자들과 미디어는 열광했고, 남편의 여동생 사반나 크느프에게 JT르로이 대역이 되어 줄것을 부탁한다.

 

사반나는 6년동안 르로이로 살고 많은 헐리웃 스타들도 속여왔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