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강아지정보

강아지에게 좋은 음식

by 1분만에알려드림 2021. 4. 27.

1.바나나

바나나는 우리의 반려견의 변을 조금 더 건강하게 만들어주는데에 도움을 줄수 있습니다. 반려견의 변이 다소 묽거나 설사를 하는경우 바나나를 섭취하게 한다면 보다 단단한 변을 건강하게 배출할수 있을것입니다. 한번에 너무 많은 양을 주기보다는 적당량을 덜어주며 경과를 지켜보시는것을 추천드립니다.

2.강아지 전용 우유

강아지전용 우유는 우리의 반려견에게 좋은 영향을 줄수있습니다 .특히 임신한 경우의 반려견이라면 꼭 강아지 전용 우유를 먹이는것을 추천드립니다. 칼슘이 부족할 우리의 반려견에게는 이보다 좋은 음식도 없습니다. 사람이 먹는 우유에는 유당이 포함되어있기에 절대 먹이시면 안됩니다, 

3.달걀 노른자

달걀 노른자에는 반려견에게 좋은 영양분이 많이 있습니다, 그중 지용성 비타민은 피부나 털이거칠고 털이 많이 빠지는 반려견에게 좋은 영양분을 공급할수 있습니다. 또한 탄수화물 함량이 낮고 단백지 함량이 높아 다이어트에도 좋은 음식입니다. 육식위주의 식단을 하는 반려견에게 기본적으로 탁월하다 생각합니다.

4.사골

사람이 먹는 음식이 무조건적으로 반려견에게 좋지않다는 인식은 없습니다. 사골 같은 경우는 소금기가 전혀 없는 상태의 국물에 기름기를 완전히 걷어낸 국물 같은 경우는 반려견에게 아주 좋은 음식중에 하나 입니다.

5.북엇국

가시를 제거한 순살과 소금기없는 국물은 보양식으로 반려견에게 인기만점인 음식입니다. 만들기도 쉽고 제가 키우는 반려견 2마리에게도 가끔 만들어주는 음식 중 하나입니다.

6.사과

사과 또한 저희 반려견에게 간식대용으로 가끔 먹여주고 있습니다. 먹기편한 크기로 잘라서 하나씩 주고 있습니다, 사과는 비타민, 미네랄, 항상화 물질이 풍부하며 식이섬유도 있기 때문에 변비에도 탁월한 효능을보입니다. 우리 반려견의 소화기능을 활성화 시키기에 좋기 떄문에 적당량을 간식대용 주는방법도 추천드립니다. 다만 모든 음식은 적당량을 주셔야합니다. 사과씨 같은 경우는 절대 섭취하지 않도록 주의하여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