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강아지정보

일주일만에 집에서 강아지 교육시키는 방법

by 1분만에알려드림 2021. 4. 25.

우리의 강아지를 훈련시키는 일은 우리들의 집에 새로운 가족을 만드는데 있어서 가장 중요한 단계입니다. 이 과정을 위하여 부지런하게 일찍부터 시간과 노력을 쏟는것이 반려견과 우리의 관계형성에 긍정적인 영향을 가져올것입니다. 우리의 반려견을 항상 주시하고 감독하며 건강하고 활기찬 일상을 만들고, 반려견의 바른행동에는 필히 그에맞는 보상을 줄 필요가 있습니다. 부지런하게 반려견과 노력한다면 일주일정도만에 큰 성과를 낼수 있을거라 생각합니다.

1. 시간을 투자해라

가장 먼저 시간을 투자해야합니다. 교육을 하려면 당연하게도 나와 반려견이 있어야하고 충분한 시간이 필요합니다. 시간을 들이지 않으면 변화하거나 발전되는일은 절대 일어나지 않을것임을 인지하셔야 합니다. 꾸준히 많은 시간을 반복적으로 훈련하고 투자하시면 그에 맞는 결과가 기다리고 있을것입니다. (생후 3~6개월 정도에 교육하는걸 추천)

2.목줄을 사용해라

목줄을 사용하여 훈련에 임한다면 어느정도 움직이에 대한 통제가 쉽기때문에 목줄을 사용하여 훈련에 임하는것도 좋은 방법중 하나입니다.

3.케이지를 이용한 방법

무작정 케이지에 넣는 행동은 절대 금물입니다. 놀이의 형식으로 케이지와 친숙해지도록 만드시는것이 좋습니다. 케이지를 포함 울타리 안에 넣어두는 방식또한 같다고 보시면 됩니다. 장시간 케이지에 넣어두는건 절대 삼가하는게 좋고, 훈련시에는 케이지에 들어갈때 간식과 칭찬을 해주며 두려움을 없앨수 있도록 해주시는게 좋습니다. 울타리 안에 잠자리와 밥 물그릇을 비치해두고 자신의 영역을 알수있도록 교육해주시고 어느정도 반려견이 스스로 인지를 잘하고 있다고 판단이 되시면 울타리는 제거해주시는것도 방법입니다.

반려견을 교육시 폭력이나 소리지름 같은 행동은 절대로 삼가해야합니다. 큰 사고를 일으킬수 있는 위험한 행동이니 주의하여 주시기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