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넷플릭스 명작 영화 버드박스 줄거리 결말 평점 다시보기 리뷰

by 1분만에알려드림 2021. 8. 3.

넷플릭스 추천 영화 TOP10 버드박스

제목

버드박스

장르

드라마, SF, 스릴러

국가

미국

상영시간

124분

감독

수잔 비에르

출연배우

산드라 블록, 트래반드 로즈, 존 말코비치

등급

15

넷플릭스 같이 보면 좋은 영화

 

넷플릭스 명작 영화 제8일의밤 줄거리 결말 평점 다시보기 리뷰

넷플릭스 무서운 영화 추천 제8일의밤 제목 : 제8일의 밤 장르 : 미스터리, 스릴러 상영시간 : 115분 상영등급 : 15세 관람가 감독 : 김태형 출연 : 이성민 (진수), 박해준 (김호태), 김유정 (애란), 남

somethingnothing21.tistory.com

 

넷플릭스 스릴러 레전드 버드박스 1080p HD [다시보기]

 

 

 

 

 

주인공 맬러리는 자신의 동생과 함께 산부인과에 가서 곧 태어날 아기의 건강검지을 받게 됩니다. 검진이 끝나고 집으러 가는 중 원인 모를 일들이 일어나기 시작하는데 사람들은 무엇인가를 본듯 홀린듯 하더니 갑자기 자살을 시도 하게 됩니다. 이 광경에 동생은 맬러리를 데리고 차를 타고 도망을 가는데 그 순간 동생도 운전을 하다가 갑자기 무언가를 본듯 걸어가더니 불속으로 들어가서 자살을 하게 됩니다. 이 모든 것을 본 맬러리는 패닉에 빠지게 되고 임산부인 그녀를 톰이 구해주게 됩니다.

 

넷플릭스 스릴러 영화 버드박스 FHD [다시보기]

 

 

 

 

 

그 뒤 살아남은 사람들끼리 한 집에 모이게 됩니다. 그리고 그 안에서 이 상황을 어떻게 해쳐 나갈 것인지 고민하게 됩니다. 하지만 그 안에서도 원인 모를 정체는 그들을 불안에 떨게 만듭니다. 그것의 정체는 무엇이며 사람들은 대체 어떤 것을 보고 자살을 하게 되는 걸가요. 영화는 스릴러 플러스 공포 영화 비슷한것 같아요 직접적으로 귀신의 모습은 나오지 않는 영화 이지만 긴장감 하나는 끝내줬던 영화 였습니다. 긴장감있는 영화가 좋으시다면 추천 해드리고 싶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