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넷플릭스 명작 영화 나를 믿어줘 실화 줄거리 결말 평점 다시보기 리뷰

by 1분만에알려드림 2021. 8. 3.

넷플릭스 실화 배경 소재 영화 나를 믿어줘

제목

나를 믿어줘

장르

실화, 드라마

출연배우

케이티 더글러스, 데이빗 제임스, 엘리엇, 로지프 서덜랜드

넷플릭스 같이 보면 좋은 영화

 

넷플릭스 명작 영화 돌멩이 줄거리 결말 정보 다시보기 리뷰

넷플릭스 신작 영화 추천 돌멩이 리뷰 제목: 돌멩이 감독: 김정식 장르: 드라마 출연배우: 김대명, 송윤아, 김의성, 전채은 개봉일: 2020년 10월 15일 상영시간: 106분 상영등급: 12세 이상 관람가 넷

somethingnothing21.tistory.com

 

넷플릭스 실화 내용 영화 나를 믿어줘 줄거리 FHD [다시보기]

 

 

영화는 리사 맥베이 납치사건 실화를 바탕으로 만들어진 영화 입니다. 주인공 리사는 알바를 끝내고 집에 돌아가던 중에 납치를 당하게 됩니다. 리사는 극한의 공포 안에서 기적처럼 탈출하게 되는데 그녀는 납치된 상황에서도 침착하게 상황을 어떻게 해쳐 나가야 할지 그리고 어떻게 행동을 해야 살수 있을지 생각했습니다. 하지만 극적으로 살아남아 집으로 돌아와서 납치됐다고 말하지만 그녀의 가족은 그녀의 말을 믿어주지 않습니다.

실화 영화 나를 믿어줘 실제 사건 공개 [확인]

 

 

리사는 어릴때부터 집에서도 몹쓸짓을 당해와서 그녀가 하는 말은 모두 무시당하고 있었죠. 그녀를 조사하기위해 경찰들이 오지만 그런 일을 당하고도 몹시 초연한 그녀를 보며 경찰들도 그녀가 납치됐다는 사실을 믿어주지 않습니다. 리사는 아무도 자신이 하는 말을 믿어주지 않자 절망하게 되는데 그때 형사 한명이 리사의 말을 믿어주기 시작하며 상황은 역전되기 시작합니다. 과연 그녀의 진술을 토대로 범인을 잡을 있을가요. 이영화는 실화를 바탕으로 영화라서 충격적으로 다가왔던 영화 입니다. 범죄 스릴러를 좋아하신다면 적극 추천 드리고 싶습니다. 영화는 88분으로 많이 길지 않기 때문에 편하게 보시기에 좋을 같아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