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굿 라이어 결말 정보 평점 줄거리 내용 평가 후기

by 1분만에알려드림 2021. 7. 30.

굿라이어 결말 포스팅

제목 : 굿 라이어

장르 : 스릴러

국가 : 미국

상영시간 : 109분

상영등급 : 15세

개봉일 : 2019년 12월 5일

감독 : 빌 콘돈

출연배우 : 헬렌 미렌, 이안 맥컬린

 

영화 굿 라이어 충격적인 결말 보는곳<<<

 

베티는 자신의 건강 상태를 포함한 모든 과거의 이야기들이 거짓임을 밝힌다. 그녀의 진짜 이름응ㄴ 릴리고 1943년 독일에서 로이와 만난 적이 있다고 밝힌다. 그때는 한스가 그녀에게 영어를 알려줄때이다. 그러나 마지막 학년 한스는 릴리의 자매와 굴욕적 만남을 가지고 이후 릴리에거 몹쓸짓을 했다. 릴리의 부모가 한스의 과외수업을 계속하지 못하게 하고 그는 릴리의 아버지를 배신자라 말하며 비난하고 그녀의 아버지는 반역죄로 처형당한다.

그렇게 릴리의 어머니 역시 스스로 목숨을 끊을 지경까지 몰아넣었고, 부모님을 모두 잃은 이후 릴리의 자매들은 히틀러가 죽기 2주전에 사고고 사망하고, 릴리는 혼자남아 전쟁이 끝나고 영국으로 돌아갔다.

 

과거에 대한 이야기를 말하던 릴리는 로이에게 처음부터 자신을 속일 계획을 알고 있었다 말한다. 릴리의 친손자 마이클의 파트너이던 스티븐은 로이 한스의 범죄 기록을 추적했다. 한스의 머리카락이 들어있는 오래된 걸쇠를 통하여 신원을 확인하고 DNA 분석을 마쳤다. 빈센트는 그녀가 자신들의 범죄를 알고 있음을 알고는 로이를 배신했다 밝힌다.

로이의 돈을 가져간 릴리는 떠날 준비를 하고, 로이는 문을 잠그고 공격하려는 릴리가 그를 막아낸다. 로이는 브라이언의 동료와 이전에 속였던 폴란드의 정육점 주인과 마주한다. 로이는 병원에 입원하고 몸을 움직일수는 없지만 들을 수는 있던 로이는 사실상 말을 못하는 뇌졸중을 일으킨 상황이다. 그녀가 과거에 사로잡혀있긴 하지만 가족들과 함께 해복하게 사는 모습이 보인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