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영화 예스터데이 결말 정보 평점 줄거리 내용 리뷰 후기

by 1분만에알려드림 2021. 7. 24.

비틀즈가 된다. 영화 '예스터데이' 결말 포스팅

제목: 예스터데이

장르: 뮤지컬, 코미디, 판타지

개봉일: 2019년 9월 18일

국가: 영국

감독: 대니 보일

출연배우: 히메쉬 파텔, 릴리 제임스

상영등급: 12세관람가

상영시간: 116

영화 '예스터데이' 결말 공개 스포주의

잭은 비틀즈의 노래로 앨범을 완성해 가게 됩니다. 그리고 첫 앨범 공개를 고향에서 하기로 하고 기자회견을 하는데 진짜 비틀즈를 아는 사람들이 나타나게 됩니다. 불안해 하며 공연을 끝낸 잭은 모스크바에서 믿을 수 없다는 표정을 잭을 보던 남자와 잭이 가사를 기억하기 위해 영국을 돌아다닐때 지켜보던 여자였습니다. 하지만 걱정과 달리 두사람은 비틀즈의 팬이었고 그 노래를 다시 들을수 있게 해줘 고맙다고 말하게 됩니다. 두사람은 떠나면서 종이 쪽지를 남기게 되고 그 쪽지의 주소로 가니 존 레논이 있었습니다. 행복하게 사는 존 레논과 대화후 그는 뭔가 깨닫게 됩니다.

이에 잭은 에드시런의 공연에 출연하게 되고 그곳에서 노래를 마진 잭은 엘리에게 고백하면서 지금까지의 모든 곡은 비틀즈의 곡임을 고백하게 됩니다. 그리고 지금까지의 노래는 무료로 인터넷에 올리며 영화는 마무리 됩니다.

영화 '예스터데이' 평가

28 127시간과 같은 명작을 배출한 대니 보일 감독에 유명 밴드 비틀즈를 소재로 영화라서 많은 기대를 얻었지만 아쉽게도 실망스럽다는 평이 많습니다. 보헤미안 랩소디를 보고 비슷한 영화일 것이라고 기대하면 매우 실망 할수 잇씁니다. 비틀즈 노래는 거의 나오지 않으며 수록된 명곡은 각각 2곡씩만 수록되는 데에 그쳤다고 합니다.

이에 비틀즈의 팬들은 비틀즈에 대한 조사가 너무 부족한게 아니냐는 비판도 있었습니다. 더불어 영화 내적인 측면에도 많은 비판을 받게 되는데 뮤지컬 영화라고 해놓고 사랑 이야기에만 집착하는거 아니냐는 평도 있으며 등장인물들이 매력도 별ㅀ 없고 대다수의 장면들이 무의미하게 진행된다는 비판도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