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영화 리버와일드 결말 정보 평점 줄거리 내용 리뷰 후기

by 1분만에알려드림 2021. 7. 24.

영화 '리버와일드' 줄거리 결말 포스팅

제목: 리버와일드

장르: 액션, 스릴러

국가: 미국

개봉일: 1995년 3월 11일

개봉등급: 15세 관람가

상영시간: 106분

감독: 커티스 핸슨

출연배우: 메릴 스트럽, 케빈 베이컨

영화 ‘리버와일드’ 줄거리 소개

아이들과 함께 휴가 여행을 떠나기로 한 게일은 남편 톰이 회사일로 바쁘자, 남편을 떼어놓은 채 아이들만 데리고 할머니, 할아버지가 사는 타본 강가로 떠납니다. 결혼 전 래프팅 가이드였던 게일은 여행객 웨이드를 만나 그들과 함께 강을 따라 래프팅을 하기로 합니다. 그러나 남편 톰은 우여곡절 끝에 이 팀에 합류 하게 되고, 아이드릉ㄴ 소극적인 아빠보다 에이드와 함께 있는 것을 즐기게 됩니다. 여행을 계속하는 동안 톰은 웨이드 일행에 불안을 느낍니다. 게일과 톰은 이들을 떼어놓고 가족만의 여행을 하려 하나, 강도였던 웨이드 일행은 이들은 협박하고 강의 하류로 도망치려 합니다.

평온하던 가족 여행은 일순간 인질극으로 변하게 되고, 가족을 지켜야 할 운명에 놓인 게일은 용감히 현실을 이겨냅니다. 

영화 ‘리버와일드’ 결말 공개

게일 부부는 야영을 하며 시간을 보냅니다. 그리고 그동안 쌓인 오해도 풀게 됩니다. 게일이 강물에서 혼자 샤워를 하는데 자신의 몸을 훔쳐 보는 웨이드를 보며 섬뜩함을 느끼게 되고 톰과 이야기 해서 내일 아침에는 웨이드 일행을 두고 가기로 합니다. 하지만 웨이드가 게일 부부의 의도를 눈치 챘는지 아들을 꼬셔서 자신들의 보트에 태워버립니다. 게일 부부는 쉬기위해 보트를 세웠을대 웨이드를 따돌리고 로크를 태워서 떠나려고 합니다. 하지만 로크가 아빠에 대한 반발로 웨이드 보트에 타겠다고 도망가는 바람에 시간이 지체되어 실패 하게 됩니다. 게일 부부를 높아줄 생각이 없던 웨이드는 총을 꺼내며 본색을 드러냅니다. 그때 공원 감시원이 나타났지만 도움을 청하지 못합니다. 웨이드는 보트 1개를 찢어버리고 게일 부부는 웨이드와 동행 하게 됩니다. 톰은 그날밤 테리가 잠든 사이에 총으 뺏고 탈출을 시도 하려 하지만 웨이드에게 쫓기게 됩니다.

웨이드는 인질로 로크를 붙잡고 게일만 남기고 모드 죽이려고 합니다. 톰은 웨이드가 수여을 못한다는 것때문에 목숨을 건지게 되고 둘은 뜬눈으로 밤을 새우게 됩니다. 웨이드는 다시 보트를 타고 내려가고 톰은 가족들을 구하기 위해 달려서 뒤를 쫓게 됩니다 .보트를 앞질러 톰은 게일만 알아볼만한 신호를 보내고 게일은 무리한 탈출 시도 대신 기회를 기다리게 됩니다. 보트는 마지막 급류만 남은 상황이었고 그곳은 래프팅이 금지된 곳이었습니다. 이에 공원 감시원이 따라오게 됩니다. 이에 웨이드는 감시원을 죽이고 맙니다. 톰은 먼저 도착해서 함정을 준비하고 잇었고 웨이드가 안도하는 사이 보트를 뒤집어 버리게 됩니다. 보트 위에서 둘은 몸사움을 하고 결국 웨이드는 총에 맞아 죽게 됩니다. 웨이드에게 끌려다니던 입장인 테리는 길로 도망치게 됩니다. 게일 가족은 경찰에 의해 구조되고 어려움을 함께 극복한 부부는 다시 사이가 좋아지며 영화는 끝이 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