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강아지정보

안내견의 교육 방법 4가지

by 1분만에알려드림 2021. 4. 22.

안내견 교육하기

 

1.훈련된 안내견은 모두 중성화가 되어있습니다

아직 수술이 진행되지 않았다면, 중성화 수술을 진행해야 합니다.암컷은 더운 동안에는 일을 할 수 없고 (발정기인 수컷들이 따라올수 있음을 미연에 방지합니다) 수컷은 영토문제에 정신이 팔리기 쉽기 때문이다. 또한 중성견은 공격적이지 않은 경향이 있기 때문이다.

 

2.안내견에게 명령어 교육을 시켜주세요

안내견은 앉아, 기다려, 엎드려, 안돼 등 기본적인 명령어를 숙지해야 합니다.강아지는 항상 통제된 자세로 주인의 옆에서 걸을 필요가 있고. 이러한 교육은 여러분이 항상 개를 통제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서입니다.

 

3.강아지에게 다른사람에게 인사하지 말라고 교육하세요

안내견은 다른 사람에게 집중하지 말고 당신에게 집중해야 합니다.여러분이 즉각적인 도움이 필요할 수 있기 때문에 매우 중요합니다. 만약 강아지가 주변인들에게 반가움을 표현한다면안내견은 곧 즉각적인 도움에 어려움을 겪을수 있습니다

 

4.안내견에게 전문적인 기술을 가르치세요

만약 여러분이 심각한 청각장애인이라면, 초인종이 울리거나, 전화가 울리거나, 연기 탐지기가 울리는 것을 여러분에게 경고하여 알려줄수 있도록 교육하는것이 바람직한 교육입니다.그리고 여러분이 이동하는 부분에 문제가 있다면,여러분은 강아지가 키, 원격기계 또는 전화와 같은 전자기기를 가져다 줄수 있는 능력을 키우는것이 필요합니다.

안내견의 종류는 대표적으로 레브라도 리트리버가 있습니다

1.특징

54~62 cm 정도의 높이의 체구입니다. 체중은 20~35kg 정도인 대형견 입니다.튼튼하고 조렵견으로 수영실력 또한 탁월합니다. 미국에서는 아주 오래동안 인기가 가장많은 견종중 하나이며 온순한 성격이 그 이유중 하나입니다.

2.대표견인 그 이유

온순하고 순종적이며 똑똑한지능과 튼튼하고 건강한 대형견의 크기를 가졌기 때문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