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영화 헬프 결말 정보 스포 리뷰

by 1분만에알려드림 2021. 7. 23.

평점 9점대의 최고의 인생영화 '헬프' 결말 포스팅

제목 : 헬프

장르 : 드라마

국가 : 미국

상영시간 : 146분

상영등급 : 전체관람가

개봉일 : 2011년 11월 3일

감독 : 테이트 테일러

출연배우 : 엠마 스톤, 비올라데이비스, 옥타비아 스펜서, 브라이스 달라스 하워드, 제시카 차스테인

 

영화 ‘헬프’ 결말 공개

스키터는 콘스탄틴을 해고하는 것에 대해서 어머니와 강하게 맞서고 샬럿은 미국의 여성으로 초청이 돼면서 축하 오찬에서 콘스탄틴의 딸 레이첼이 부엌 출입 명령을 어겨 당황하게 만들고 체면을 살리기 위해 샬럿은 콘스탄틴을 해고했다 말한다. 레이첼은 콘스탄틴을 시카고로 데리고 갔고 그녀는 그곳에서 죽음알 맞이했다.

책은 익명으로 성공적 출판을 한다. 미니는 할리가 얼마나 교활한 인간인지 알게되고 셀리아에게 끔찎한 일을 폭로하고 힐리의 자선 단체 중 한 곳에 수표를 써 ‘두 조각 힐리’에게 돈을 지불한다. 힐리는 스키터를 법적으로 위협하지만 할리에게 그 사건이 12장에 있다 상기시킨다. 샬롯도 끔찍한 일에 대해 알고 있다 말하며 힐리에게 재산을 처분하라 말한다. 샬럿은 스키터에게 그녀의 용기와 출판된 책 그리고 뉴욕에서 일자리 제의를 받은 것이 너무 자랑스럽다 말하고 둘인 화해한다.

힐리는 스키터를 도운 것에 대한 복수를 하기 위해서 엘리자베스에게 에이블린을 해고하라 강요하고 은식기를 훔친 도둑으로 몰며 절도범으로 몰아세운다. 에이블린은 반격하고 힐리에게 맞서고 엘리자베스는 에이블린에게 떠나라 명령한다. 에이블린은 메이 모블리에게 작별 인사를 하고 가정부 생활을 정리하고 작가로써 자신의 미래를 준비한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