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영화 반도 결말 스포 정보 내용 리뷰

by 1분만에알려드림 2021. 7. 23.

부산행, 그 이후의 이야기를 그린 영화 '반도' 결말 포스팅

제목 : 반도

장르 : 액션, 드라마

국가 : 한국

상영시간 : 116분

상영등급 : 15세

개봉일 : 2020년 7월 15일

감독 : 연상호

출연배우 : 강동원, 이정현, 이레, 권해효, 김민재, 구교환, 김도윤, 이예원

 

영화 ‘반도’ 결말 공개

정석, 민정, 유진은 살아남았지만 민정은 다리에 총을 맞았고, 아침이 되자 좀비들의 시선을 끌게 된다. 멀리서 UN 헬기가 맴돌고 있는걸 보게 되고, 김노인의 무전이 교신이 정말로 성공했던것이다. 정석 일행은 폭죽을 쏘면서 헬기가는 착륙을 하고 UN 군의 엄호를 받으며 필사적으로 헬기로 달려간다. 그곳에는 김노인이 그토록 말하던 제인 소령이 있었다. 하지만 다리를 다친 이유로 뛰지 못하는 민정은 정석에게 딸들을 지켜준다고 약속 지켜달라 말하며 마지막까지 남아 좀비와 싸우려 한다.

그리고 차에 올라타 경적을 울리며 좀비들을 유도한다. 정석과 딸이 헬기에 무사히 갈수 있도록 하는것이다. 준이는 엄마도 데리고 가야한다고 하지만 제인은 얼른 빠져 나가야 한다고 재촉한다. 자신이 살아있어 떠나지 않으려는 딸을 보고 자살을 시도하려는 민정, 준이와 유진은 엄마를 살려달라 애원하고 영화 시작점에서 정석이 그들을 구하지 않았던 죄책감에 그리고 누나를 구하지 못했던 마음이 합쳐지면서 정석은 민정을 구하기 위해서 좀비들이 있는곳으로 달려간다. 총을 쏘며 좀비들을 유인하고 다시한번 의지를 불태우는 민정은 정석의 도움으로 가까스로 헬기를 타고 탈출에성공한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