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영화 파이브피트 결말 정보 평점 줄거리 내용 리뷰 후기

by 1분만에알려드림 2021. 7. 24.

실화 보다 더 감동 영화 '파이브 피트' 결말 포스팅

제목 : 파이브 피트

장르 : 드라마, 로맨스

국가 : 미국

상영시간 : 116분

상영등급 :15세

개봉일 :2019년 4월 10일

감독 : 저스틴 밸도니

출연배우 : 헤일리 리차드슨, 스프로즈

 

영화 ‘파이브 피트’ 결말 공개

둘은 함께 밖으로 나와 장갑을 끼고 손을 잡고 걷는다. 그렇게 행복한 시간을 보내던 둘에게 병원에서 스텔라에게 이식할 폐가 왔다는 연락이 오고 급하게 둘을 찾기시작한다. 하지만 스텔라는 폐를 이식받으면 윌과 다시는 만나지 못할것 같다는 두려움과 5년밖에 더 살지 못한다는 절망감에 연락을 받지 않는다.

이후 윌이 연락을 받고 나서 그녀를 설득하기 시작하고, 둘은 다리에서 떨어져 얼음이 깨지면서 강에 빠지고 말고, 그녀를 어떻게든 구했지만 숨을 쉬지 않았고 위험을 무릅쓰고 그녀를 살리기 위해서 인공호흡을 하는 윌. 우여곡절 끝에 병원에 실려왔고 폐이식을 받지 않겠다는 스텔라에게 윌은 간곡하게 부탁하고 결국 그녀는 수술실로 향한다.

 

윌은 다행히 감염이 되자 않아 수술을 무사히 마칠수 있었다. 윌은 병원을 떠나기전 스텔라에게 전해주고 싶은것이 있다며 직원들과 부모님에게 부탁을하고, 수술에서 깨어난 스텔라의 눈앞에 영상이 하나 틀어지고 유리문 밖에서는 그녀가 보고싶어하던 불빛이 나타난다. 서로 가까이 있는것만으로도 위험한것을 너무나도 잘알던 윌은 그녀를 떠나기로 마음먹는다. 

 

마지막으로 윌은 그녀에게 사진이 그린 그림책을 선물하고 얼마나 스텔라를 사랑했는지 알수있는 그림에는윌의 목록 스텔라 영원하 4랑하기라고 적혀있다. 이후 윌은 떠나고 스텔라가 마지막 유튜브 영상을 올리며 영화는 끝이난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