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영화 끝까지 간다 정보 결말 줄거리

by 1분만에알려드림 2021. 9. 2.

제목 : 끝까지 간다

시간 : 111분

개봉 : 2014년 5월 29일

감독 : 김성훈

출연 : 이선균 / 조진웅

등급 : 15세

평점 : ★★★★★

어머니 장례식이 있던 날 형사 고건수는 급하게 연락을 받고 경찰서로 향하게 됩니다. 이동 중에 길에서 목줄이 풀린 개 한마리를 마주치게 되고, 개를 피하려 핸들을 급히 꺾었고 곧 사람이 나타나 불가피하게 사람을 치게 됩니다. 

 

놀란 고건수는 조심스레 가까이 다가가 사람을 확인하고 차에 치여 죽게도니 사실을 알게되자, 자신의 트렁크에 시신을 싣고 앞 유리창이 깨진채로 장례식장으로 돌아가게 됩니다.

고건수는 이동중에 음주운전 단속에 걸리게 되면서, 트렁크에 있는 시체까지 들킬 위기에 처하지만 자신이 형사라 밝히며 가까스로 위기를 모면 합니다. 

영화 끝까지 간다 결말 보기

장례식장에 돌아온 그는, 시체를 처리할 방법을 미친듯이 생각하다, 어머니의 관 속에 시체를 넣을 끔찍할 생각을 하게 되고, 실제로 고건수는 이를 실행하게 됩니다.

 

완전범죄를 완성했다 생각하고 평범한 일상을 보내려던 고건수, 어느날 그에게 차에치인 이광민에 대해 제보하겠다는 사람의 전화를 받게 되고, 이 인물은 건수가 이광민을 차로 치고 시체를 유기한 사실도 알고 있었습니다. 그저 장난전화 인줄 알았지만 고건수는 곧 그에 의해 엄청난 협박을 당하게 됩니다.

경찰서에 들어온 박창민은 건수에게 다가가 무작정 떄리기 시작하고, 놀란 건수에게 박창민은 자신의 돈을 들고 튄 놈 인줄 알았다며 사과를 하고, 건수는 박창민이 자신을 협박한 인물이라 생각해 화장실에 따라가 싸움을 벌이지만 박창민에게 손쉽게 제압 당합니다.

 

박창민이 원하는건 이광민의 시체였고, 이광민의 폰을 찾는 과정에서 그의 가슴에 총알 자국을 발견하고 그가 차로 치이기 전에 총에 맞은 상태라는걸 알게 됩니다. 

 

어렵사리 이광민의 시체를 다시 관에서 꺼내 박창민에게 넘기게 된 건수는 이광민 시체에 폭탄을 설치해두고 박창민과 함께 날려버릴 작전을 세웁니다.

영화 끝까지 간다 모바일 최고화질 시청

1080p HD

미친듯한 긴장감속에 건수를 미친듯이 협박하고 쪼으던 박창민을 폭탄으로 제압하고 호수로 떨어진 박창민과 그의차를 오랫동안 지켜본 후 집으로 향하는 건수.

잠시후 벨이 울리고 온몸이 젖어 만신창이가 된 박창민이 멀쩡히 그를 찾아 옵니다. 둘의 격렬한 몸싸움이 집안에서 시작되고, 권총을 두고 몸싸움을 벌이가 실수로 쏘아진 총에 박창민이 맞아 사망하게 됩니다. 

 

그토록 박창민이 이광민의 시체를 찾았던 이유는 이광민 몸 안에 불법금고 열쇠가 들어 있기 떄문이었습니다. 고건수는 그 금고의 열쇠를 들고 불법금고 업체를 찾아가 엄청나게 많은 양의 돈을 확인하고 영화는 마무리 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