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영화 일곱가지 유혹 정보 결말 줄거리 다시보기

by 1분만에알려드림 2021. 9. 1.

제목 : 일곱가지 유혹

시간 : 93분

개봉 : 2001년 2월 24일

감독 : 해롤드 래미스

출연 : 브렌든 프레이저 / 엘리자베스 헐리

등급 : 15세

평점 : ★★★★★

 

일곱가지 유혹 줄거리 

프로그래머로 일하고 있는 에릴어트 리차드는 회사 동료들에게 따돌림을 당하지만 성격이 이상한 건지 좋은 건지 착해서 그래서인지 그런 그들과 어울리기 위해 애쓴다. 그런 엘리어트가 푹 빠진 여자가 있다. 그녀는 바로 앨리슨. 

어느날 술집에 들린 엘리어트는 그곳에서 앨리슨을 만나게 되고 그녀에게 다가가지만 그녀와 가까워 지기란 쉬운 일은 아니었다. 엘리어트는 혼잣말로 그녀와 연인 사이가 되고 싶다는 말을 기도하듯 말하기 시작하고.

 

잠시 후 술집 한편에서 당구를 치던 여자가 엘리어트에게 다가와 그의 소원을 들어주겠다 이야기를 하고, 그녀의 정체는 다름 아닌 악마였다. 엘리어트는 영혼의 대가로 그의 소원 일곱가지를 들어주겠다 제안하고. 처음엔 자신의 영혼을 팔 수 없다 하지만 사랑에 빠진 앨리슨을 이용한 악마는 결국 엘리어트와 거래를 진행하게 된다.

일곱가지 유혹 고화질 시청

1080p HD 

그렇게 엘리어트의 첫 번째 소원은 부자가 되어서 앨리슨과 결혼을 하고 싶다는 것이다, 눈을 뜨니 대저택에서 일어나 앨리스와 부부가 되어 있는 그. 평생 해본 적도 없는 외국어도 능숙해져 있고 어마어마한 부자가 되어 있었다. 

 

하지만 그의 기쁨은 오래가지 못했다, 이유는 앨리슨은 엘리어트를 사랑하고 있지 않은 상황이며 오히려 그를 극도로 혐오하며 다른 남자와 바람도 피우고 있으며 엘리어트는 멕시코 마약왕으로 상대 세력에게 목숨의 위협을 받기도 한 상황이다. 곧 엘리어트는 악마를 소환해 첫 번째 소원을 취소한다.

이후 엘리어트는 그녀의 이상형에 대한 정보를 먼저 아는 게 중요하다 생각해 악마의 도움을 받아 그녀의 침실에 들어가 그녀의 일기장에 쓰여 있는 내용을 토대로 이상형이 가까운 남자가 되기로 결심한다. 이후 악마를 통해 감수성이 풍부한 남자가 되고 싶다는 두 번째 소원을 빌게 된다.

일곱가지 유혹 고화질 시청

1080p HD 

잠시후 해변가에서 앨리슨과 데이트를 즐기는 엘리어트, 함께 석양을 바라보며 감성 가득한 분위기를 잡지만 너무나도 지나친 감수성에 점점 앨리슨은 그에게 질려하는 듯 보인다. 이후 커플에게 시비를 거는 남자들이 나타나고, 그 상황 속에 앨리슨은 엘리어트를 차 버리고 그 남자들을 따라가는 상황이 벌어지기도 한다. 엘리어트는 곧 두 번째 소원도 취소하게 된다.

 

다시 악마를 만난 엘리어트는 세 번째 소원으로 유명한 운동선수가 되기를 바랐고, 이후 그는 키도 크고 운동도 잘하는 유명한 농구선수가 되고 사람들의 열광을 받는 유명선수가 된다. 그를 취재하러 온 앨리슨 역시 그에게 관심을 보이고, 하지만 엘리어트는 큰 키 와 완벽한 몸매에 비해 중요한 그곳이 너무나도 작아 앨리슨 역시 그런 모습을 보고 실망해 떠나게 된다. 그렇게 세 번째 소원도 취소하게 된다.

 

일곱가지 유혹 결말

엘리어튼의 네 번째 소원은 똑똑한 사람이 되고 싶어 했고, 많은 사람들 앞에서 지적인 능력과 함께 화려한 언변 실력을 뽐낸다. 앨리스 역시 그에게 관심을 가지게 되었고, 엘리어트는 앨리슨을 자신의 집으로 초대해 데리고 가고, 하지만 집에서 둘을 반기는 건 엘리어트의 남자 친구, 똑똑한 남자는 되었지만 동성애자가 되어버린. 악마는 항상 소원은 들어주지만 하나씩 장난질을 하는 듯하다.

그렇게 네 번째 소원도 취소하게 된 엘리어트, 다섯 번째로는 미국 대통령이 되기를 원했고, 다시 태어난 그는 링컨으로 태어나고 진짜 링컨 대통령이 암살당할 위기에 처하게 되자 암살되기 전 가까스로 소원을 취소하고 현실로 돌아온다.

 

그에게 마지막 남은 소원 하나, 가장 첫 소원은 어이없게도 햄버거와 콜라가 먹고 싶다는 소원을 써버렸기에 마지막 소원이 남은 그. 

 

계속해서 악마는 마지막 소원을 빌라고 재촉을 하고, 교회에 찾아가 악마와 거래를 했다 말하지만 정신병자 취급을 당하며 경찰서에 끌려가고, 그곳에서 누군가 엘리어트에게 영혼을 그렇고 사고파는 게 아니라 말한다. 악마는 계속해서 마지막 소원을 빌라고 재촉하고, 엘리어트는 마지막 소원을 빌지 않겠다 말한다.

일곱가지 유혹 고화질 시청

1080p HD 

계속해서 재촉하는 악마와 거부하는 엘리어트에게 악마는 지옥을 체험하게 하고, 견디지 못한 엘리어트는 결국 소원을 말하겠다 한다. 엘리어트의 마지막 소원은 앨리슨의 행복을 바란다 말한다.

 

잠시 후 눈을 뜬 엘리어트는 천국에라도 온줄 알앗지만 마지막 소원이 다른 사람의 행복을 비는 숭고한 행위를 하게 됨으로 계약이 취소가 된것. 그렇게 엘리어트는 악마에게 영혼이 뺏기지 않고 원래의 삶을 살게 된다.

이후 보다 당당한 사람이 된 엘리어트는 회사에서 자신을 따돌리는 사람들 앞에서도 당당해지며 앨리슨을 찾아가 자신감 있게 고백도 하고, 그녀에게 이미 사랑하는 사람이 있음을 알게 되고 짝사랑도 정리한다.

 

그렇게 얼마지나 앨리슨과 똑닮은 사람 니콜을 만나 가까워지며 연인사이로 발전하게 된다. 엘리어트는 자신의 모습을 찾아가고 사랑하는 연인도 만나게 된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