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영화 어느날 그녀에게 생긴 일 정보 결말 줄거리

by 1분만에알려드림 2021. 8. 31.

제목 : 어느날 그녀에게 생긴 일

시간 : 103분

개봉 : 2002년 10월 11일

감독 : 스티븐 헤렉

출연 : 안젤리나 졸리 / 에드워드 번즈

등급 : 15세

평점 : ★★★★★

어느날 그녀에게 생긴 일 줄거리 

시애틀 방송국에서 잘나가는 리포터 레이니, 금발의 미녀이자 모두가 부러워할만큼 늘씬한 몸매까지 가진 그녀, 시애틀의 영웅이자 최고의 야구 스타 남자친구도 가진 그녀, 하지만 그런 그녀에게 단 한가지 전국 방송 리포터가 되는 꿈만 이룬다면 그야말로 완벽한 인생을 살고 있는 여자라고 말할 수 있다.

어느날 그녀에게 생긴 일 고화질 링크 1

링크 1 [ 1080p HD ]

그러던 어느날 레이니의 상사는 능력많은 카메라맨이 피트와 몇 달 동안 호흡을 맞추라는 조건을 전제하에 전국 방송 리포터로 레이니를 추천하게 된다.

 

하지만 피트는 아주 오랫동안 레이나와 둘도 없는 웬수 관계를 가지고 있다. 하지만 레이니는 전국 방송 리포터가 되기 위해서 이정도는 감수할 수 있다고 생각하며 스스로 위로하며 꾹꾹 참아낸다. 하지만 둘은 잠시도 쉴틈 없이 싸워대고.

레이니의 스타일이 구겨지는 것은 시간 문제였고, 바로 문제가 터진 날. 피트와 길거리 예지자 인터뷰를 하러 나간 레이니는 자신이 전국 방송 리포터가 될 수 있겠냐는 질문을 은근슬쩍 묻지만 그의 입에서 나온 대답은 엄청난 한마디.

 

어으날 그녀에게 생긴 일 결말

예지자는 레이니에게 당신은 다음주 목요일에 죽을 운명이야 라는 말을 별일 아닌듯 무심코 흘리고, 이후 예지자의 말들이 하나씩 맞아들어가며 점점 불안감에 휩싸이기 시작하는 레이니, 다음주 금요일에 레이니는 살아서 아침을 맞이할수 있을까.

어느날 그녀에게 생긴 일 고화질 링크 2

링크 2 [ 1080p HD ]

작품의 감독 스티븐 헤렉은 마이티 , 101 달마시안, 홀랜드 오퍼스 등의 작품을 탄생시켰다. 소개하고 있는 어느날 그녀에게 생긴 일은 안젤리나 졸리의 젊은 시절 모습을 들여다 있으며, 과거나 현재나 훌륭한 연기력을 볼수 있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