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영화 런던 해즈 폴른 정보 결말 줄거리 다시보기 시청

by 1분만에알려드림 2021. 9. 1.

제목 : 런던 해즈 폴른

시간 : 98분

개봉 : 2016년 3월 10일

감독 : 바박 나자피

출연 : 제라드 버틀러 / 아론 에크하트

등급 : 15세

평점 : ★★★★★

 

런던 해즈 폴른 줄거리 

G8 정보국은 라호르 외각 카피스탄 무기 밀배업자이자 테러 주모자인 아미르 발카위를 찾아내 Mi6 정보원이 제공하 정보를 바탕으로 하여 그의 딸 결혼식에서 미 공군 드론 공격을 승이하여 발카위 가족과 발카위 까지 살해한듯 보인다.

그렇게 2년이란 시간이 흐르고 영국 총리 제임스 윌슨이 갑자기 사망하게 되고 G7은 런던 장례식에 참석 준비를 한다. 미국 국토안전부 비밀수사숙 린 제이콥스 국장은 배닝의 아내 리아가 몇 주 안에 출산을 앞우고 있지만 벤자민 아서 대통령의해외 보안팀을 담당할 요원으로 마이크 배닝을 임명하고.

런던 해즈 폴른 고화질 시청

1080p HD

수행원은 고앟ㅇ에 있는 에어포스 원을 통해서 도착하고 배닝은 마린원을 통해 런던 서머셋 하우스에 도착한다. 대통령 전용차가 세인트폴 대성당에 도착하자 발카위의 아들 캠렌 발카위가 이끄는 용병대가 런던 경찰, 여왕의 근위대 최고 대응자로 위장해 도시 합동 공격을 감행해 서방 지도자 5명이 목숨을 잏고 주요 랜드마크가 파괴되며 공황상태가 된다.

워싱턴 D.C에서 트럼불 미국 부통령은 대통령을 추적하려다 영국 당국과 함께 사건을 수사하고, 발카위에게 전화를 받고 그가 예멘의 수도 사나에서 수술을 받고 있음을 알게된다. 가족으 ㄹ죽인 드론 공격에 대한 복수를 모색하고 런던으로 G7을 유인하기 위해서 영국 총리 윌슨을 독살한 발카위는 아서가 아직 살아있다는걸 알고 아들 캠렌 발카위가 그를 붙잡으면 아서를 죽이는걸 온라인으로 방송하게다 말한다.

런던 해즈 폴른 고화질 시청

1080p HD

트럼불은 참모들을 통해 발카위의 공작원들을 찾아내 공격과 연관성을 찾으로 명령한다. 영국 당국은 모든 대원들을 물러나게 하고 남아있는 모든 사람들이 테러리스트로 확인될 수 있도록 한다.

 

런던 해즈 폴른 결말

배닝은 위성에 의해서 포착된 표지판을 남기고 아서를 MI6안전가옥으로 안내한다. 마샬은 트럼불로부터 배닝의 표지를 보고 구출팀이 온다는 연락을 받는다. 감시자들은 접근하고 있는 델타 포스 팀을 보여주짐나 배닝은 그들이 너무 빨리 도착해 발카위 용병들과 더 가깝다는걸 알게되고, 배닝은 용병과 싸우기 시작하고아서와 차를 몰고 가 미국 대사고나에 도착하기 전에 테러리스들에게 치이고 아서는 끌려간다.

트럼불 쪽 사람들은 발카위 서유 건물을 파악해 비어있음에도 막대한 전력을 모아와서 그곳에 캠렌의 본부라는걸 깨닫는다. 배닝은 구출 팀에 합류하고 건물에 침투한다. 캠렌이 아서의 목일 치기 전 가까스로 도착하고 캠렌은 자신 쪽 해커 술탄이 수류탄을 떨어뜨리자 도망치기 시작하고 배닝이 아서를 보호할 수밖에 없는 상황을 만든다.

런던 해즈 폴른 고화질 시청

1080p HD

델파포스 SAS분대에 의해서 배닝과 아서는 탈출에 성공하고 테러리스트를 제압한다. 트럼불은 발카위에게 미국 연방 당국이 또 다른 드론 공격으로 건물을 파괴하기 전에 자기 계획이 실패했다며 발카위에게 테러단원들의 나머지 멤버들이 죽었다 알린다.

시간이 흘러 배닝은 제이콥스의 이름을 리아와 귿르의 태어난 아이 린과 시간을 보낸다, 배닝이 사직서를 쓰는 고려하며 방송에서 최근 사건에 대해 말하는걸 지켜본다, 미국이 승리할 거라는 메시지를 전하는데 배닝은 쓰던 사직서를 지운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