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미스터트롯 김희재 확진 장민호 영탁 이은 양성반응

by 1분만에알려드림 2021. 7. 20.

미스터트롯 그야말로 초비상, 김희재 코로나19 확진

그야말로 우려했던 일이 벌어지고 있어서 미스터트롯 팬들은 물론 대중들에게 큰 걱정이 생기고 있다. 최고의 인기를 끌고 있는 미스터트롯 군단이 연이은 코로나19 확진 소식이 전해지고 있다.

금일도 연예인들의 코로나19 확진 소식이 끊이지 않고 전해지고 있는 가운데 김희재 역시 양선 판정을 받으며 코로나19 확진자로 분류가 되었다.

미스터트롯 장민호에서 영탁 그리고 김희재 

코로나19 확진은 그 누구의 잘못이라고 말하기도 너무나도 힘든 상황이기에 이와같은 연이은 동료들의 연쇄 코로나19 확진 소식은 듣는 대중들에게 있어 너무나도 안타까운 소식이다.

소속사 뉴에라프로젝트는 20일 공식 팬카페를 통해서 김희재님의 코로라19 재검사 결과 확진 판정을 받았다라는 소식을 전했고, 7월 13일 당시 코로나 검사시에는 음성 판정을 받았다.

하지만 김희재 19일 이상 증세를 점점 느끼며 재검사를 실시했을땐 양성 판정을 받았다고 밝혔다.

미스터트롯 연쇄 코로나19 확진

부디 더이상의 코로나 확진자가 나오지 않기를 바라며, 보다 안전하고 건강한 자가격리와 방역지침을 이행하며 야외활동을 최대한 줄이는것이 최우선일것 같다. 방송가는 그야말로 코로나19 발발이후 최악의 시간을 보내고있다.

혹시라도 어딘가에서 집다 감염이라도 일어나게 된다면 그 이후는 수습이 너무나도 어렵고 큰피해를 피하는것은 불가피할것으로 보인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