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방탄소년단 신곡 Permission to Dance 정보 에드시런 작사 작곡

by 1분만에알려드림 2021. 7. 11.

 

BTS 방탄소년단 신곡 Permission to Dance 정보 해석

방탄소년단 BTS는 지난 7월 9일 오후1시 싱글 CD Butter를 전 세계에 동시로 공개했습니다. 공개되는 앨범에는 빌보드 핫100 6주 연속 1위 자리를 차리한 Butter와 신곡 에드 시런 작사 작곡인 Permission to Dance 또한 두곡의 Insturmental 버전 2가지 총 4곡이 들어가 있습니다.

아주 경쾌하고 신나는 신곤 Permission to Dance는 유명 가수 에드시런과 영국 출신의 프로듀서 스티브 맥이 곡 작업에 참여했다 알려져 있습니다. 믿고듣는 프로듀서와 세계최정상의 가수 BTS의 만남으로 만들어진 신곡은 현재 엄청난 인기와 새로운 기록들을 세울 준비를 모두 마쳤습니다.

 

신곡 Permission to Dance의 뜻은 “춤은 마음 가는 대로, 허락 없이 마음껏 춰도 된다”는 내용 이라고 합니다 또한 “We don’t need permission to dance(우리가 춤추는 데 허락은 필요 없어)” 등의 노랫말을 통해서 요즘같은 시기에 지치고 힘든 전세계 사람들에게 응원이 되는 내용을 담은 곡이기도 합니다.

 

또한 매번 화제를 부르는 안무를 보이기로도 유명한 방탄소년단 인데요, 이번에 신곡에 보인 안무는 누구나 정말 쉽게 따라할수 있는 안무가 매력적이였습니다. 또한 안무는 국제수화를 활용했는데 알고 계셨나요?

엄지손가락을 피고 나머지 손가락은 반정도 구버려 몸을 긁는 동작은 ‘즐겁다’ 그리고 한 손을 바닥을 표현하고 다른 손의 손가락 2개르 이용해 좌우로 움직이는 동작은 ‘춤을 추다’ 그리고 두손으로 브이를 그리며 흔드는 동작은 ‘평화’ 라는 뜻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글을 쓰면서도 방탄소년단의 신곡에 대해서도 알아보고 이런 깊은 뜻을 알아가고 정보를 전달하는 입장이지만 정말 대단하고 참..뭐랄까요 대한민국의 자랑인 그들의 이러한 행보들이 정말 멋지다고 생각들고, 이런 깊은 생각을 가진 안무들을 만들어내고 전세계에 큰 기쁨을 주는 그들이 정말 정말 자랑스럽습니다.

또한 뮤직비디오에서도 다양한 인종들과 남녀노소 일반인들이 나와 함께 춤을추며 방탄소년단 멤버들은 복고풍의 의상과 또한 어느 황무지에서 펼쳐지는 대규모 안무는 정말 인상적이였습니다. 

 

또한 유튜브에서 현재 Permission to Dance 뮤직비디오 조회수는 무려 9643만회를 넘어서고 있습니다. 한번의 대유행을 시작하는 BTS 행보가 궁금해지네요. 일본 오리콘차트는 물론 13개국가에서 1위에 자리에 오르며 그야말로 폭팔적인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