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집사부일체 새멤버 박군 유수빈 정보 프로필 수상재난훈련 수영 어디?

by 1분만에알려드림 2021. 7. 4.

 이승기, 김동현, 박군의 조류를 거슬러 수영을 해라!!

7월 4일 집사부인체 에서는 수상 재난 생존 훈련의 마지막 테스트가 시작됩니다. 이승기, 양세형, 김동현,박군은 실제 선박에서의 탈출 과정을 단계적으로 배우게 됩니다. 사부들은 선박 탈출 훈련을 위해서 '시뮬레이터'훈련을 실시하게 됩니다. 이는 실제 선박 내부를 재현한 시뮬레이터를 물에 넣은 뒤에 진행되는 훈련입니다. 해양경찰 교육생들도 숙련가들만 참여할 정도로 고난도 훈련이라고 합니다. 양세형은 자신이 물안에 갇혀있다는 사실만으로도 공포스럽다고 말하기도 했습니다. 사부는 실제 수업때 사용한 시그니처 표현인 S.B.S, 즉 Stop(멈추다), Breath(숨쉬다),Solution(해결하다)라는 뜻이며, 멤버들은 이 단어를 깊이 새긴 채 신속히 탈출 훈련에 임했다고 합니다.


한편 인공 파도풀장에서 모든 훈련을 능숙히 해내는 해양결찰에게 공경을 표하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훈련은 지금부터 시작! 앞서 말한 시뮬레이터 보다 더욱 실제같은 선박모형에서 탈출을 해야한다.

실제 상황 못지않은 급박한 상황들이 벌어지고 멤버들은 당황하게 됩니다. 과연 이들은 안전하게 탈출에 성공할 수 있을까요?

 

 

 

먼저 조류 훈련에 돌입하게 되는데 조류 훈련은 총 3단계로 나눠집니다. 1단계:수영이 가능 정도 (시속2km), 2단계: 구조물을 잡기 힘들 정도4km, 3단계:봉을잡으면 슈퍼맨처럼 매달릴 정도의 힘 (시속10km) 이라고 합니다. 이승기와 김동현은 조류를 뚫고 끝까지 할수 있을것 같다며 호기롭게 도전을 하지만 결국 점점 강해지는 조류 앞에서 더이상 나아가지 못하고 포기 하게 됩니다. 그리고 생각했던 것보다 어려운 훈련에 당황하게 되고, 이내 박군이 멋지게 뛰어들게 됩니다. 특전사의 저력을 보여주는듯 합니다 똑똑하고 체력이 좋은 박군의 운명은..?

다들 못할 것이라 예상하며 지켜보던 가운데 박군은 조류의 방향을 읽으며 방향을 틀어서 끝까지 도착하려고 하는 순간 바로 앞의 조류는 무시무시한 힘으로 박군을 밀어내고 이에 박군은 제자리 수영만 하다가 결국 포기 하게 됩니다.

말도안될만큼 강한 조류의 힘때문에 멤버 전원은 멘붕에 빠지게 됩니다. 집사부일체의 생존하기 위한 마지막 훈련, 성공적으로 마칠 수 있을가요?

집사부일체에 새로운 멤버가 확정되었는데요. 바로 배우 유수빈 님 입니다.

  • 이름 : 유수빈
  • 출생 : 1992년 11월 16일 (30세) 경기도 부천
  • 가족 : 부모님 / 형
  • 신체 : 180cm / 76kg / 260mm
  • 학력 : 성결대학교 (연극영화학부 연극전공 학사)
  • 소속사 : 제이와이드컴퍼니
  • 데뷔 : 2016년 영화 ‘커튼콜’

기존 멤버인 이승기, 양세형, 김동현과 함께 촬영을 진행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유수빈은 하차한 멤버 차은우와 신성록의 후임으로 들어오게 되었다고 합니다. 2016년 영화 <커튼콜>로 데뷔한 유수빈은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에서도 한류 드라마 마니아 북한 군인 김주먹 역을 맡아서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었었습니다. 권상우의 소라게를 패러디 해서 큰 웃음을 선사하기도 했습니다. 그리고 같은 해 5월 <주문 바다요>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예능에 처음 등장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는 첫 지상파 예능에 도전하면서 숨겨둔 끼와 매력을 많이 발휘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기존 멤버들과의 호흡도 많이 기대해 볼만 한 것으로 보여집니다. 하차하게된 멤버 신성록과 차은우는 지난 20일의 방송을 마지막으로 본업에 더욱 집중하고나 제작진과의 논의 끝에 결정을 내렸다고 합니다. 이에 제작진은 항상 즐거운 웃음 선사해준 두명의 형제 에게 깊은 감사를 드린다고 전하기도 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