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영화 귀향, 끝나지 않은 이야기 정보 결말 줄거리.

by 1분만에알려드림 2021. 8. 14.

제목 : 귀향, 끝나지 않은 이야기

시간 : 96분

개봉 : 2017년 9월 14일

감독 : 조정래

출연 : 강하나 / 최리 / 박지희 / 서미지 / 홍세나 / 김시은 / 남상지 / 정무성

등급 : 

평점 : ★★★★★

 

가장 인기 많은 영화를 추천드립니다

 

영화 항거:유관순 이야기 정보 결말 줄거리

제목 : 항거:유관순 이야기 시간 : 105분 개봉 : 2019년 2월 27일 감독 : 조민호 출연 : 고아성 / 김새벽 / 김예은 등급 : 12세 평점 : ★★★★★ 가장 인기 많은 영화를 추천드립니다 영화 패컬티 정보

somethingnothing21.tistory.com

 

줄거리 확인하기

영화 귀향, 끝나지 않은 이야기

초고화질

다시보기 ▶︎ [1080p HD]

정민은 사랑하는 가족들과 한적한 시골마을엣 행복하게 살아가고 있는 여자 아이이다. 순박한 그녀는 장난기도 많은 천진난만한 순수한 미소를 가진 소녀이다. 

 

하지만 그 행복조 잠시 어느날 갑작스럽게 들이닥친 일본인의 침입으로 인해서 가족들에게 사랑만 받고 자라도 모자랄 정민은 아무 영문도 모른 채 일본 순사들에게 잡혀가게 된다.

 

힘 없는 부모님은 정민에게 괴불 노리개 하나를 쥐어주고 절대 부몬님을 잊지말라는 가슴 아픈 말밖에 하지 못하고 딸을 지키기 못한다.

 

일본군들은 정민 뿐만이 아니라 마을에 있는 모든 여자아이들을 잡아가기 시작하고, 이후 수많은 여자 아이들이 타고 있는 기차에 몸을 싣게 되었다.

 

정민은 기차에 올라타 부모님이 전해주신 괴불 노리개를 만지며 기차안에서 영희라는 소녀를 만나게 되고, 둘은 서로 솔직한 마음을 털고 이야기를 하며 가까워 지고 서로 의지한다.

 

먼길을 떠나 기차를 타고 가다가 기차가 멈추고 정민과 소녀들이 내리게 된 곳은 자신들이 살고 있던 나라가 아닌 중국의 어느 지역이다.

 

 

결말 확인하기

영화 귀향, 끝나지 않은 이야기

초고화질

다시보기 ▶︎ [1080p HD] 

정민과 영희 그리고 수많은 소녀들이 내린곳은 그들 말고도 많은 여자아이들이 위안부 생활을 하게 되는 곳이였다. 소녀들에게 끔찍한 트라우마만을 남겨 주는 날들의 연속, 마치 지옥같은 생활이 이어지고 있다. 

 

전쟁에서 일본군들은 패색이 짙어지자 위안부 소녀들을 모두 태워버리려는 인간이하의 만행을 저지르고도 또 한번 저지르려 한다. 

 

한국 군인군인들이 소녀들을 구하러 왔을때 이미 정민은 목숨을 잃은 후 였고, 생존한 소녀들은 한국 군인들의 도움을 받고 귀향한다, 정민의 친구 영희는 자신만이 살아남은것에 대하여 엄청난 죄책감을 느낀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