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영화 원티드 줄거리 정보 결말 다시보기 리뷰

by 1분만에알려드림 2021. 8. 12.

영화 원티드 후기

제목

원티드

평점

네티즌 8.27

기자/평론가 6.00

장르

액션, 스릴러

국가

미국, 독일

상영시간

110분

등급

청소년 관람불가

개봉일

2008년 6월 26일

감독

티무르 베크맘베토브

출연

제임스 맥어보이, 모건 프리먼, 안젤리나 졸리

 

영화 원티드 결말 공개 포스팅

 

영화 원티드

줄거리 공개

1080p HD  [다시보기]

가난한 회사원 웨슬리는 동거하고 있는 여자친구와 매일 다투고 절친이자 그의 직장동료인 베리는 자신의 여자친구와 바람을 피우고 있다. 그걸 알면서도 웨슬리는 무기력하게 대응하지도 않고 직장에서 신경질적인 상사 제니스에게 미친듯이 갈굼을 당한다. 건강에도 문제가 있어서 긴장만 했다하면 심박수가 올라가서 발작을 일으켜 약을 복용해서 힘겨운 하루하루를 보낸다.

 

그러던 어느 날 암살자 폭스는 웨슬리 아버지가 자신이 속한 비밀 암살 조직의 암살자였고 같은 조직내의 출신이자 배신자인 크로스에게 당했음을 알린다. 폭스와 첫 만남에서 크로스에게 당할뻔한 웨슬리는 비밀기지에서 암살단의 수장 슬론을 만나 자기가 킬러의 재능이 있고 발작증세가 감각을 예민하게 하고 초월적인 힘을 내게 한다는 이야기를 듣는다.

 

웨슬리는 자신이 킬러로서의 재능을 알아차리고 아버지의 유산이 상속된 이후 상사 제니스에게 욕을 퍼붓고 베리는 두들겨 팬다. 이후 아무 미련없이 직장을 때려치우고 암살자가 되어 아버지의 복수를 위해 비밀기지로 향한다.

 

이후 웨슬리 앞에서는 견디기 힘든 혹독한 훈련들이 준비되고 있는데, 암살단은 방직기에서 나오는 실오라기가 만드는 오류를 이진법으로 해석하여 살인 타깃을 정하고, 슬론은 운명이 정해주는 거라고 말했지만 웨슬리는 비인간적 행동과 황당한 타깃 지정 방식을 알고 회의감을 느낀다.

 

폭스는 20년전의 어떤 판사가 맡은 피고인이 맥스 패트리지라는 남자를 고용해서 판사를 죽이려고 헀지만 맥스는 판사의 딸이 보는 앞에서 판사를 불태워 죽이고 불에 달군 철사로 딸에게 자신의 이니셜을 박아넣었다. 판사의 딸이 나중에 알게 된 건 암살단이 20년전 맥스 패트리지의 이름이 방직기에서 나왔음에도 그를 죽이는데 실패하고 그가 죽지 않고 계속 살게 된 결과 자신의 아버지가 죽게 된것이다. 이를 들은 웨슬리는 운명의 선택에 대한 들었던 회의감을 내려두고 폭스의 목에 남겨진 흉터를 본다.

 

엄청난 고강도의 훈련에 매진한 웨슬리는 크로스와 차전을 치르고 실수로 동료를 죽이게 되고 본인도 크로스이 총에 맞아 심각한 부상을 당한다. 죄책감과 분노로 크로스를 쫓지만 웨슬리는 크로스가 자신에게 총알을 단서로 그에게 총알을 제공한 조력자 페크왈스키를 알아낸다. 그리고 그를 통해서 크로스와 대면하고 고속철도를 탈선시켜 그와 맞선 웨슬리는 그를 죽이는데 성공한다. 하지만 그는 죽기전 웨슬리에게 충격적인 사실을 말하게 되는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