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원티드 결말 정보 줄거리 다시보기 리뷰

by 1분만에알려드림 2021. 8. 12.

원티드 결말 후기

 

영화 원티드 줄거리 포스팅

 

 

영화 원티드 줄거리 정보 결말 다시보기 리뷰

영화 원티드 후기 제목 원티드 평점 네티즌 8.27 기자/평론가 6.00 장르 액션, 스릴러 국가 미국, 독일 상영시간 110분 등급 청소년 관람불가 개봉일 2008년 6월 26일 감독 티무르 베크맘베토브 출연

somethingnothing21.tistory.com

 

영화 원티드

결말 공개

1080p HD  [다시보기]

크로스는 웨슬리의 아버지였다. 크로스는 그에게 진실을 밝히고 폭스는 다가와서 웨슬리에게 총을 겨눈다. 암살단은 크로스가 아들인 웨슬리를 죽일 수 없다는 점을 이용해서 웨슬리가 아버지를 죽이게 한것이다. 웨슬리는 가까스로 강으로 뛰어들어 탈출하고 어느 집에서 깨어난다. 그곳엔 크로스의 조력자 페크왈스키의 집이였고, 영문을 모르는 웨슬리에게 그가 설명을 한다. 크로스가 진짜 그의 아버지이고 암살단과의 싸움 때문에 어쩔 수 없이 그를 떠났지만 계속 웨슬리를 지켜보고 있었다는 것이다. 그가 깨어난 집은 크로스의 아지트로 일찍이 웨슬리가 살던 집의 건너편이다.

 

페크왈스키가 그에게 진짜 이야기 하나를 들려주는데 운명의 방직기에서 나온 것은 크로스가 아닌 슬론의 이름이었던것. 애초에 슬론은 운명에 따라서 죽어야 했지만 슬론은 암살단 수장이라는 자신의 지위를 이용해서 타깃을 조작했던것이다. 그는 그 메시지를 숨겼지만 크로스가 알아채고 원래 예언대로 그를 제거하려 한 것. 암살단의 규율을 크로스가 어겼다고 알았지만 암살단의 의의를 지키기 위해 노력했던것 뿐. 슬론이 규율을 어긴 배신자였던 거이다.

 

모든걸 알게 된 웨슬리. 자신을 이용한 암살단과 슬론을 죽이기 위해서 비밀기지로 향한다. 아버지가 남긴 설계도와 계획서를 토대로 러시아 단원의 쥐를 이용해 폭파 작전을 짜서 기지에 침입한다. 옛 동료들을 모두 제거하고 슬론을 만난다. 슬론은 자신과 폭스를 포함한 암살단원 전부의 이름이 방직기에서 나온 사실을 암살단원에게 알리고 암살단원들에게 운명에 따라 모두 죽던가 웨슬리를 죽이고 나를 따라 권력을 누리던지 선택하라 한다. 암살단원들은 죽어야 할 운명을 거부하고 웨슬리에게 총을 겨누지만 폭스는 암살단원 전부 죽이고 자신도 자살한다. 폭스는 슬론에게 속아 크로스를 배신자로만 알고 있었다.

 

폭스의 총을 받은 웨슬리는 슬론을 찾아 나서기 시작하고, 웨슬리는 가진 돈도 모두 잃었고 상처투성이으 상태로 거리에 쓰러진다. 일상으로 돌아오지만 예쩐과 달리 삶의 통제를 받고. 자신을 죽으러 슬론을 함정에 빠트려 죽이는 성공한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