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영화 너의 췌장을 먹고 싶어 줄거리 정보 결말 다시보기 리뷰

by 1분만에알려드림 2021. 8. 11.

너의 췌장을 먹고 싶어 후기

제목

너의 췌장을 먹고 싶어

평점

관람객 8.52

네티즌 8.39

기자/평론가 7.33

장르

애니메이션, 드라마

국가

일본

상영시간

109분

등급

12세

개봉일

2018년 11월 15일

감독

우시지마 신이치로

출연

타카스기 마히로, 린, 후지이 유키요, 후쿠시마 준, 우치다 유우마

 

영화 너의 췌장을 먹고 싶어 같이 보면 좋을 포스팅

 

 

너의 췌장을 먹고 싶어 정보 결말 줄거리 다시보기 리뷰

너의 췌장을 먹고 싶어 결말 후기 제목 너의 췌장을 먹고 싶어 평점 관람객 8.52 네티즌 8.39 기자/평론가 7.33 너의 췌장을 먹고 싶어 줄거리 확인하기 영화 너의 췌장을 먹고 싶어 줄거리 정보 결

somethingnothing21.tistory.com

 

너의 췌장을 먹고 싶어

줄거리 공개

1080p HD  [다시보기]

남자주인공 시가 하루키는 여주인공 야마우치 사쿠라의 장례식에 가지 않았다. 장례식장에도 가지 않은 하루키는 그녀와의 일들을 회상한다, 몇 달 전 봄 하루키는 병원에서 우연히 사쿠라가 놔두고 간 공병문고를 보다 야마우치 사쿠라를 만난다, 공병문고를 통해서 하루키는 사쿠라가 췌장암에 걸려서 신한부 인생을 살고 있음을 알게된다.

 

내 췌장이 망가져, 이제 얼마 뒤에 죽는대요, 네. 말을 하다가 가끔 존댓말을 이렇게 쓰곤 한다 

-야마우치 사쿠라-

 

학교에 갔을땐 사쿠라가 갑자기 도서위원을 하게 되었고 책장을 정리하던 중 뜬금없이 너의 췌장을 먹고 싶어 라는 사쿠라의 말 때문에 하루키는 당황하게 된다. 사쿠라는 그 주 일요일에 밖에서 만나서 같이 점심을 먹는 약속을 잡는다.

 

사쿠라와 함께 숯불구이집, 디카트카페, 스위트 파라다이스, 백화점에도 같이 가고 사쿠라는 디저트카페와 커피숍에서 하루키의 이야기를 들으면서 관심을 가지게 된다. 

 

사쿠라는 하루키의 아직 연인을 만들 생각이 았냐는 질문에 있다면 어떻게 할래 라고 대답한다, 무슨 뜻인지 물어보는 하루키에게 내 모든 말에 의미가 있다고 생각하지 말라 얼버무린다. 

 

하루키는 사쿠라의 제안을 통해 여행을 떠나게 되고, 출발하고 나서야 아주 멀리 가게 된걸 알아차린 하루키는 당황하지만 신나게 놀다 오기로 마음 먹는다. 하루키는 화과를 먹으러 간 음식점에서 주인 할머니를 밀치고 행패를 부리던 진상 아줌마 앞에 당당히 나서는 사쿠라가 부끄러워 나서지 못한다. 

 

하루키는 목욕 중이던 사쿠라의 부탁으로 클렌징폼을 찾다가 가방속에서 알약과 주사기를 발견하고 사카루가 곧 죽게 될것이란걸 자각하고, 충격에 바진 하루키는 대답 디손 도전을 선택하고. 사쿠라는 침대에서 함께 하루를 보낸다.

 

여행 이후 하루키가 사쿠라의 집으로 놀러가게 되고 둘이 장기도 두고 게임도 하면서 가깝게 지낸다. 사쿠라의 집 근처에서 학생위원이자 사쿠라의 전 남자친구 타카히로를 만나고 타카히로는 사쿠라와 그만 만나라면서 하루키를 떄린다. 모습을 지켜본 사쿠라는 더 이상 자신과 주변 친구들을 건드리지 말라고 경고하고 하루키를 데리고 자신의 집으로 간다. 

 

사쿠라가 학교를 결석하고 이유는 췌장 수치가 급격히 높아져서 병원에 입원을 한것이다. 사쿠라를 위해서 하루키는 병문안을 와 수업 내용을 알려주고 함께 시간을 보낸다. 병문안을 오면서 자구 교코와 만났는데 이건 사쿠라가 의도한 것이다. 어느날 전화가 오고 자신을 데리고 여행을 가달라는 말에 어색함을 느낀 하루키는 곧장 병원으로 뛰어간다. 느닷없이 진실 혹은 도전 게임을 하자고 제안하고 2주를 더 입원해야 한다는 다시는 여행을 가지 못할것처럼 말한다. 그리고 평소와 달리 어색한 미소를 짓는 사쿠라. 그런 사쿠라를 진심으로 걱정하는 하루키

 

카페에서 기다리던 하루키는 문득 타인에게 관심을 가지는 자신을 보고 사쿠라가 자신을 바꿔놓았다 생각하고 퇴원한 사쿠라와 문자로 이런저런 이야기를 나누다 사쿠라가 자신에게 칭찬을 해달라 말한다. 그에 하루키는 어떤 칭찬을 해줄가 깊이 생각하다 말을한다.

 

“너의 췌장을 먹고 싶어”

 

하루키는 사쿠라의 집에 찾아가 사정이 있어 장례식에 참석하지 못해 향불만이라도 피우고 싶다 부탁한다. 향불을 피우고 어머니께 사쿠라에게 빌렸던 책을 돌려준다. 책의 가장 뒷편에는 병실에서 했던 진실 혹은 도전 게임에서 이기면 무엇을 물어봤을지라던가 사쿠라의 생각과 마음이 몽땅 담긴 글들이 있었따. 그리고 글의 마지막에는 진심을 꾹꾹 눌어담은 말이 있다. “너의 췌장을 먹고 싶어” 

 

교코와 하루키가 사쿠라의 묘에 성묘를 하기 위해 찾아가고 사쿠라와 여행 갔던 지역의 매실주를 내려 놓는다. 타인과의 관계를 맺는데에 시간이 다소 걸리던 하루키에게 교코와 가까워지는데 무려 1년이라는 시간이 걸렸고 이제서야 교코와 같이 성묘를 하러 온것ㄷ이다. 사쿠라 어머니의 약속을 지키러 간다고 마음속에 사쿠라에게 미안해하며 말을한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