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결백 실화 평점 후기 리뷰 결말 정보 영화 줄거리 내용

by 1분만에알려드림 2021. 7. 6.

영화 결백 리뷰

제목 : 결백

장르 : 드라마

국가 : 한국

상영시간 : 110분

상영등급 : 15세 관람가

개봉일 : 2020년 6월 10일

감독 : 박상현

출연배우 : 신혜선 / 배종옥 / 허준호 / 홍경 / 태항호 / 최홍일 / 고창석 / 박철민

 

함께보면 좋은 영화 추천 드립니다 ^_^

 

 

군산:거위를 노래하다 평점 후기 리뷰 결말 정보 영화 줄거리 내용

장률 감독에게 매료될 최고의 작품 제목 : 군산:거위를 노래하다 장르 : 드라마 국가 : 한국 상영시간 : 121분 상영등급 : 15세 관람가 개봉일 : 2018년 11월 8일 감독 : 장률 출연배우 : 박해일 / 문소

somethingnothing21.tistory.com

 

결백 실화내용 ‘순천 청산가리 막걸리 사건’

영화는 믿기 힘들겠지만 실제로 일어난 사건이다. 2009년 7월 2일 순천시의 개울가에서 발생한 사건이며 누군가 막걸리병에 청산가리를 타두었고, 그 막걸리를 나눠 마신 사람 4명중 2명은 사망하고 2명은 바로 뱉어냈다고 한다. 농촌지역에서 일어난 사건이며 피해자들의 원한관계가 없어서 가해자를 찾는데 난항을 겪었다고 한다.

 

실화 영화

결백 1080p HD  [다시보기]

 

그렇게 사건의 실마리를 찾기 어려워 하던 시점. 사망한 최씨 아내인 백양은 이웃 주민 배모씨에게 수년동안 성폭행을 당했다고 밝히게 되고.조사결과 허위사실로 밝혀졌으나 오히려 그 일을 계기로 백양을 조사하던 중 막걸리 살인사건의 유력한 용의자로 지목되게 됩니다. 조사결과 자신이 아버지와 함께 공모하여 어머니를 해하기위해 막걸리에 청산가리를 넣었다 진술한다. 

 

범행 이유

백양은 자신의 아버지와 초등학교 3학년때부터 부적절한 관계를 유지했다. 얼마전에는 자신의 아버지의 아이도 출산하고, 일을 들키지 않기 위해서 계획을 세웠다고 한다. 오랫동안 부적절한 관계를 유지해온 부녀사이를 백양의 어머니가 알게되었기 때문이라 한다. 1심에서 부녀에게 무죄가 선고되고 2011 11 열린 2 결과에서는 무죄가 선고 됐던 부녀에게 각각 20년형이 내려졌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