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영화 안녕 나의 소울메이트 정보 결말 줄거리

by 1분만에알려드림 2021. 8. 24.

제목 : 안녕, 나의 소울메이트

시간 : 110분

개봉 : 2017년 12월 7일

감독 : 증국상

출연 : 주동우 / 마사순 / 이정빈

등급 : 15세

평점 : ★★★★★

 

안녕, 나의 소울메이트 줄거리 

 

초등학생 시절부터 둘도 없이 사이좋은 단짝친구로 지내온 칠월과 안생, 칠월은 부모님의 부재로 살짝 삐뚤어진 안생을 옆에서 잘 챙기며 서로에게 힘이 되어주는 친구를 넘어선 든든한 인생의 버팀목으로 자리 잡는다.

 

칠월의 부모님 역시 그런 안생을 위해서 자기 딸처럼 아끼고 예뻐하며 안생을 잘챙기는 따듯한 어른들이다. 졸업 이후에는 서로 가고자 하는 바가 달라 각자 다른 고등학교로 진학하게 되었다.

 

둘은 다른 학교에서 지내게 되면서도 자주 만나고 단짝으로 즐거운 학창시절을 보내게 됩니다. 안생은 미용학교에 진학한 이후로 열심히 돈을 모아서 작지만 자신만의 공간을 마련 할 수 있게됩니다.

 

그런 안생은 칠월이가 언제든지 와서 편히 쉴수 있도록 자신의 거처의 열쇠도 마련해줍니다. 칠원은 모범생의 모습에 걸맞게 열심히 공부하고 좋은 대학에 입학하기 위한 목표를 잡고 공부에 전념합니다.

 

영화 안녕, 나의 소울메이트는 아래쪽 링크를 통해서 시청가능합니다

안녕, 나의 소울메이트

다시 보기 [ 1080p HD ]

 

어느날 칠원은 가명 이라는 남학생을 만나게 되면서 처음 사랑에 빠지게 됩니다, 이떄부터 셋의 운명은 꼬이기 시작하고 갈등이 일어나기 시작합니다. 

 

안생은 칠월을 위해서 가명을 대신 찾아가 그녀의 마음을 전해주려 하지만 그런 안생의 모습에 오히려 안생에게 마음을 움직이게 된 가명.

 

곧 칠월의 고백으로 가명과 칠월은 연애를 시작하게 되고, 둘은 안생이 일하는 술집으로 오게 됩니다. 알수 없는 눈빛을 주고 받는 안생과 가명.

 

셋은 그렇게 조금씩 가까워지며 함께 산에 오르기도 합니다. 산을 오르다 칠월은 지쳐 중턱에서 쉬기로 하고, 가명과 안생 둘이서 목적지인 산사까지 이동합니다. 

이후 안생은 자신의 자유로운 인생을 살기 이해 좋아하던 기타리스트를 찾으러 떠난다고 말하며 기차 안에서 칠월이 너가 여기 남으라고 하면 남을게 라고 묻지만 눈물만을 흘리며 대답을 할수 없는 칠월이다.

 

그렇게 이별하게된 칠월과 안생, 안생은 북경에 도착헤 기타리스트를 만나고 사랑에 빠지고, 칠월 역시 대학교 졸업 이후 은행에 취직하게 됩니다.

 

크게 성공을 하고 싶은 칠월은 곧 북경으로 떠나게 되고 그곳에서 칠월과 안생은 재회하고 여행을 떠나게 됩니다. 

 

안녕, 나의 소울메이트 결말

 

둘은 여행중에 그동안 솔직하지 못했던 마음을 털어놓기도 합니다. 칠월은 안생이 가명에게 받은 목걸이에 대한 서운함과, 안생은 자기가 떠나던날 아무말도 없이 잡지 않았던 칠월에 대한 서러움이 있었다.

 

오래도록 연락이 끊기고 상해에서 가명과 안생은 우연치 않게 만나게 되고, 이 만남이 있고 다음날 안생의 남자친구가 교통사고로 목숨을 잃게 된다. 

 

영화 안녕, 나의 소울메이트는 아래쪽 링크를 통해서 시청가능합니다

안녕, 나의 소울메이트

다시 보기 [ 1080p HD ]

 

갈곳이없어진 안생은 가명의 집에 머물게 되고, 얼마 후 가명과 연락이 되지 않자 칠월이 그의 집으로 찾아오고. 세사람은 마주하게 된다.

 

자신의 친구와 한집에 있기는 했지만 여전히 가명을 포기하지 못하는 칠월, 예정대로 가명과 결혼식을 준비하고, 결혼식 전날 가명에게 결혼식에 나타나지 말라는 말을 하고, 결혼식 당일 남자가 도망갔다는 소문을 퍼뜨리고 다니던 직장과 동네를 떠나게 되는 칠월.

 

다시 안생의 소중함을 느끼고 안생을 찾아간 칠월, 칠월은 안생에게 나의 가장 좋은 친구는 너였다 말한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