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영화 기술자들 정보 결말 평점 줄거리 다시보기 리뷰

by 1분만에알려드림 2021. 8. 10.

기술자들 결말 정보 반전 

제목

기술자들

장르

액션

국가

한국

상영시간

116분

등급

15세

개봉일

2014년 12월 24일

감독

김홍선

출연

김우빈, 김영철, 고창석, 이현우, 조윤희

 

함께 보면 좋은 영화 추천

 

영화 말레나 결말 정보 스포 영화 리뷰

질투심이 부른 이기적인 인간의 모습 영화 '말레나' 결말 포스팅 제목 : 말레나 장르 : 멜로, 드라마 국가 : 미국, 이탈리아 상영시간 :94분 상영등급 : 청소년 관람불가 감독 : 쥬세페 토르나토레

somethingnothing21.tistory.com

 

영화 기술자들 줄거리 1080p HD [다시보기]

베타랑 금고털이범 지혁 늘 똑같은 패턴으로 돌아가는 판이 지겨워 재정난을 겪는 미술관 운영자인 은하에게 투자를 해준다며 접근하고 그의 파트너 구인은 인력 조달자의 실력을 발휘해 먹잇감을 물색하는데 그의 레이더망에 들어온 인물은 업계에서 최연소로 유명한 프로 해커인 종배였다.

 

종배는 다른 사람과의 동업을 탐탁지 않아 했지만 보석상 건을 성공하고 난 이후로는 하나가 된다. 인천세관에 숨겨진 비자금 1500억을 훔치기 위해서 계획을 짜던 조사장은 경찰도 따돌려버리는 인물 3명을 섭외한다.

범행 당일 위장하고 세관으로 잠임하고 작업을 시작한다. 순조롭게 진행되는 것 같았던 작업은 조사장이 지혁의 수작을 본격적으로 저지하기 시작하고. 그는 은하를 인질로 잡고 돈을 혼자 독차지할 속셈을 가지고 은하의 목걸이를 인질 삼아서 폭탄이 든 가방을 들고 경찰을 따돌리라 요구한다. 지혁은 시키는 대로 차를 타고 달리라 막다른 길에 접어들고 보석상 절도 혐의로 계속해서 지혁을 쫗던 광수대 반장 공두식은 가방을 내려놓고 말로 하자 요구하지만 그는 바다로 뛰어든다.

 

조사장은 휴대폰으로 그가 들고 있던 가방을 폭파시키고 무전으로 모두에게 지혁은 죽었으니 동요말고 하던 일을 계속 진행하라 하지만 지혁의 동업자였던 구인은 그가 죽었다는 말에 넋을 놓는다. 그러나 종배는 전혀 아랑곳하지 않고 덕분에 돈을 더 만지게 되었다며 좋아하고, 그 말은 들은 구인은 종배에게 주먹을 날리고 종배 역시 분노하면서 칼로 구인을 찌른다. 구인의 비명을 듣고 조사장의 부하들이 달려갔지만 구인은 이미 눈을 감은 뒤였고 소동이 가라앉고 조사장 일당과 종배는 돈이 든 트럭을 손에 넣고 기뻐한다. 하지만 트럭 안에 있던 5만원 권은 진짜 지폐가 아닌 지폐 모양의 쿠폰이였고.

 

당황한 조사장의 아지트에는 경찰이 들이 닥치고 그는 도망친다. 조사장의 휴대폰으로 누군가 연락이 오고 그건 죽을줄 알았던 지혁이다.

영화 기술자들 결말 FHD [다시보기]

조사장은 이후 경찰에게 체포 당한다. 수사관들이 모래 바닥을 삽르오 파자 모래바닥 사이에서 사람의 발가락이 드러나고 조사장이 몰래 형사들과 작당하고 자신을 배신하려는 회계사를 제거한것이다. 

 

지혁이 은하에게 접근한 것은 우연이 아니고 은하의 아버지이자 스승인 오선생이 옥상에서 추락한 사건이 있었는데 우연이 술을 사러 갔던 지혁은 이를 발견하고 위에서 누군가 빨리 사라지는걸 목격했다.

 

아지트로 돌아온 지혁은 차량에 실려있던 5만원권 쿠폰 더미에 약품을 뿌리고 약품이 씻기며 진짜 5만원권 지폐가 모습을 나타난다.

영화 기술자들 반전 영화 1080p HD [다시보기]

종배가 조사장의 앞잡이를 한것, 비자금과 쿠폰을 바꾼것, 구인과 종배의 실랑이 역시 모두 지혁의 계략이였다. 종배와 지혁이 처음 만났을때 지혁은 종배에게 자신도 속이고 남도 속이고 사기꾼 노릇을 제대로 해달라 부탁하는데 그는 지혁의 말대로 자신의 감정까지 속이며 지혁과조사장 사이에서 갈등하느라 불안감을 못 감추는 연기를 한것.

 

조사장의 부하들이 경찰을 막는 동안 조사장은 자신의 보디가드와 준비한 은신처로 피신하고 주의가 분산되는 동안 종배는 처음 조사장이 자신들을 가둔 곳으로 가서 묶여있던 은하를 발견한다. 은하는 종배를 믿지 못하지만 지혁의 부탁으로 왔다고 하니 이내 따라 나선다. 은하와 둘이 피하지만 도중 따라온 조사장 보디가드인 이실장에게 잡히지만 형사가 나타나 탈출에 성공한다.

 

모든 상황을 알게 조사장은 분노하고 지혁은 자신의 차로 조사장을 친다. 조사장은 촐을 꺼내지만 지혁이 먼저 낚아채고 조사장을 협박하며 은하의 목걸이를 돌려달라 말하고, 목걸이를 받고는 총을 쏘는 시늉만 하고 총알을 버린후 사라진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