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영탁 코로나 재검 확진 판정

by 1분만에알려드림 2021. 7. 19.

미스터트롯 TOP6 영탁 코로나19 확진, 음성판정 이후 재검사 진행 중 양성판정

가수 영탁님이 얼마전 코로나 검사에서 음성 판정을 받았으나, 자가격리 도중 이상증세가 나타났고 재검사를 실시하였을때 코로나 확진 판정을 받았다는 소식을 전했다. 연일 코로나 확진자수가 증가하고 있으며 사망자도 나오고 있는 최악의 상황의 연속.

계속되는 연예계 코로나 확진자의 소식이 들려오고 있어 안타까움을 사고 있다. 

영탁 소속사 발표 내용

순이

뉴에라프로젝트는 영탁은 현재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으며 방역지침에 따른 격리에 들어가 있는 상황이라고 밝혔으며 코로나19 확진에 따르는 건강상의 큰 문제나 심각한 상황은 아니라 밝혔다.

함께 동선을 했던 인원들은 모두 코로나 검사를 진행했고 음성이 나왔다고 하지만,

지난 장민호님 코로나 확진 이후 검사를 받았을때도 음성이 나왔다가 이후 양성판정이 나온거로 봐서는 완전히 안심할수는 없다고 볼수있다.

미스터트롯 TOP6 임영운, 이찬원, 김희재, 정동원 코로나 19 실시간 상황

순애

함께 장민호의 코로나 확진으로 검사를 받았고 다행히도 음성이 나왔지만 영탁처럼 이후 증상이 나타나 양성 판정이 나온만큼 자가격리중인 나머지 인원들도 100% 안전한 상황은 아니라고 볼수있다.

조금이라도 이상증상이 나타나면 즉시 재검사를 통한 코로나 확진 여부를 확인해볼 필요가 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