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영화 한여름 밤의 유혹 정보 결말 줄거리 스포

by 1분만에알려드림 2021. 8. 28.

제목 : 한여름 밤의 유혹

시간 : 91분

개봉 : 2014년

감독 : 엘리자베스 앨런 로젠바움

출연 : 이사벨 루카스 / 더모트 멀로니 / 닉 조나스

등급 : 청소년 관람불가

평점 : ★★★★★

한여름 밤의 유혹 관련 영화 BEST3

 

영화 언힌지드 정보 결말 줄거리

제목 : 언힌지드 시간 : 90분 개봉 : 2020년 10월 7일 감독 : 데릭 보트 출연 : 러셀 크로우 / 카렌 피스토리우스 등급 : 청소년 관람불가 평점 : ★★★★ 언힌지드 관련 영화 BEST3 영화 리얼스틸 정보

somethingnothing21.tistory.com

 

영화 셀프리스 정보 결말 줄거리

제목 : 셀프/리스 시간 : 117분 개봉 : 2015년 9월 10일 감독 : 타셈 싱 출연 : 라이언 레이놀즈 / 매튜 구드 등급 : 15세 이상 관람가 평점 : ★★★★★ TOP3 인생 영화 추천작 영화 1917 정보 결말 줄거리

somethingnothing21.tistory.com

 

영화 인질 정보 결말 줄거리 후기 평점 소개

제목 : 인질 시간 : 94분 개봉 : 2021년 8월 18일 감독 : 필감성 출연 : 황정민 / 김재범 / 이유미 등급 : 15세 평점 : ★★★★★ 영화 인질 줄거리 동료배우 박성웅과 찍슨 새로운 영화 냉혈한의 인터

somethingnothing21.tistory.com

 

한여름 밤의 유혹 줄거리 

시간은 한여름, 대학입학을 앞두고 있는 더그는 가족들과 함께 시골 별장을 찾아갑니다. 설레이는 마음으로 맞이하는 여름 휴가, 친구 칼슨이 반갑게 더그를 맞이하고, 이번 여름 방학에는 이쁜 여자애들도 많이 만나고 잘하면 좋은 결과도 있을거라 예상하며 더그는 설레이는 마음을 가지고 있다.

 

더그는 칼슨과 함께 펍에서 일하기로 하고, 마을이 작은 만큼 같은 곳에 모여 다 함께 즐기는 분위기가 낯설지 않다. 그렇게 시간을 보내던 어느날 이웃집에 엄청난 미모를 가진 여자가 이사를 오게 되고, 그녀의 이름은 레나이다. 레나는 남편을 둔 유부녀였지만 더그는 그녀를 보고 첫눈에 반한 이후 계속 그녀를 주시한다.

한여름 밤의 유혹 고화질 시청 링크1

링크1 ► [ 1080p HD ]

얼마후 레나의 남편 엘리엇이 더그의 가족에서 정식으로 인사를 하러 찾아오고, 엘리엇은 엄청난 부자임을 알게 된다. 또한 더그는 엘리엇의 부탁으로 보트를 수리하기도 하고, 그런 더그의 앞에 레나가 수영복을 입고 나타나고 샤워까지 하게 된다. 

 

더그의 이런 마음을 알리 없던 엘리엇은 정식으로 더그를 고용해 자신의 보트를 정비하는 일을 맡기게 된다. 그날 밤 더그는 옆집에서 들리는 소란스러운 소리에 잠에서 깨고, 행복할 줄 만 알았던 엘리엇 레나부부는 어떤 이유에서인지 엄청나게 언성을 높이며 싸우고 있었고. 엘리엇이 레나에게 폭력까지 가하고 있다.

더그는 어느날 레나의 차를 수리하게 되면서 레나와도 점차 가까워 지는 계기가 된다, 친구 칼슨에게 이 같은 일을 자랑하자 칼슨은 그 여자 남편 엘리엇이 술만 마시면 아내를 폭행하는 폭군이 된다고 이야기를 한다.

 

어두운 밤 귀갓길에서 레나와 마주치고, 레나는 집 열쇠를 두고 나와 집에 들어가지 못하고 있었고, 더그는 도움을 청하는 레나의 부탁으로 창문을 깨 집으로 들어가게 된다. 억수같이 폭우가 쏟아지던 밤, 더그는 자신의 손을 다쳐가며 레나를 집으로 들여보내 주었고 그런 더그의 손을 레나는 직접 치료해준다. 

 

이후 더그와 레나는 서로 끌리는 마음을 숨기지 못하고, 함께 잠자리를 가지게 된다. 둘만의 비밀로 이 일을 간직하자 약속하고 이후에도 위험한 일탈은 계속해서 이어진다. 레나는 엘리엇이 집착이 아주 강하고 무서운 사람이라 말한다. 더그는 얼마 후 엘리엇 부부와 시범항해를 나서게 된다. 

한여름 밤의 유혹 고화질 시청 링크1

링크1 ► [ 1080p HD ]

엘리엇은 더그에게 여자친구가 있는지 묻고, 이런저런 일상적인 이야기를 이어가고, 엘리엇이 자리르 비운 사이 레나에게 은근슬쩍 말을 걸고, 레나는 남편 엘리엇이 자신을 심하게 괴롭히기에 곧 이혼할 거라 말한다.

 

어느날 더그는 급히 도움을 청하는 레나의 메시지를 받게 되고, 더그는 레나의 집을 방문하는데 충격적이게도 엘리엇이 쓰러져있다. 레나의 말로는 남편과 싸우다 우발적인 사고가 있었다 말하고. 더그는 그녀를 위해 사건을 은폐하게 된다. 

 

그렇게 다음날 사고로 위장된 엘리엇의 시신이 발견되고 마을은 난리가 나기시작한다. 경찰들은 점점 수사망을 좁혀오고 더그는 불안함을 떨칠수가 없다. 또한 레나가 남편 엘리엇의 죽음으로 엄청난 금액의 보험금을 타게 되는것도 알게된다. 

레나 역시 불안하기에 더그와 거리를 두기로 하고, 레나는 경찰 조사를 받으며 남편은 사고를 당한 거라 억울함을 표한다. 경찰은 화재 이전 두부 출혈로 사망한 이유를 설명하고, 사고 당일 선착장 관리인이 용의자를 목격했다고 진술하며 수사망이 조여오기 시작했다.

 

유능한 더그의 어머니 덕분에 위기를 모면하는듯 하지만 갑작스러운 레나의 새로운 진술로 위기를 맞이하고, 레나는 자신을 괴롭히던 스토커가 남편을 살해했다는 주장을 시작하고. 

 

이후 당황한 더그는 레나를 만나 자초지종을 묻지만 레나는 너무 당황해서 혼란스러워 말한 답이라고 대답한다. 걱정하지 말라며 미래를 함께하자는 약속을 하며 더그를 안심시킨다. 그럼에도 불안함을 감출수 없던 더그는 레나에게 받은 휴대폰을 그곳에 숨겨둔다.

 

 

한여름 밤의 유혹 결말

조사관은 레나가 더그를 이용하려는걸로 보인다며 더그를 설득하기 시작한다, 고심 끝에 더그는 친구 칼슨에게 모든 사실을 털어놓고 도움을 구한다. 칼슨은 일단 증거를 찾아 살인은폐죄를 자백해야 한다 말하고, 그러기 위해 레나와 밀회를 저지른 증거도 필요했다.

 

레나와 관계를 입증할수 있는 숨겨둔 핸드폰을 찾아 나섰지만 이미 레나가 핸드폰을 찾아간 후였다. 레나는 더그르 끌어당긴 이후 자신을 강제로 겁탈하려는듯 연기를 하며 더그를 추격하던 경찰이 더그를 체포하게 만든다. 더그는 억울함을 표현하고, 레나를 쫓아가 증거물 핸드폰을 가까스로 손에 넣는다. 

한여름 밤의 유혹 고화질 시청 링크1

링크1 ► [ 1080p HD ]

더그는 살인 누명을 벗을수 있게 되었고, 레나는 보험 조사관 알버레즈 손에 잡히게 된다. 충격적인건 레나와 알버레즈는 똑같은 문신이 었었는데, 여성은 연인관계 였고 둘이서 짜고 벌인 사건이었다. 알버레즈의 차에 레나는 레나는 휴대폰을 밖에 내려놓고, 이후 여자는 그자리에서 도망을 친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