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영화 탐정 리턴즈 줄거리 정보 결말 다시보기 평점

by 1분만에알려드림 2021. 8. 10.

영화 탐정 리턴즈 줄거리 공개

 

영화 탐정:리턴즈 결말 포스팅

 

 

탐정:리턴즈 정보 결말 줄거리 평점 다시보기 리뷰

탐정 리턴즈 영화 후기 제목 탐정 리턴즈 평점 관람객8.99 네티즌8.39 기자 6.00 장르 코미디,범죄 국가 한국 상영시간 116분 등급 15세 개봉일 2018년 6월 13일 감독 이언희 출연 권상우, 성동일, 이광

somethingnothing21.tistory.com

 

탐정:리턴즈 줄거리

1080p HD  [다시보기]

강대만과 노태수는 일을 그만두고 탐정 사무소를 같이 차리게 되었다. 강대만은 김광규에게 만화방을 함께 차린 탐정 사무소지만 노태수가 고양이 실종 전단지를 보고 망설일 만큼 사무소에 손님이 없는게 문제이다. 호객 행위를 하려고 강대만이 경찰서 남여 화장실에 탐정 사무소 스티커를 붙이다가 여경에게 체포를 당하고 그곳에서 자기 남편이 자살한 게 아니라 사건에 연루된 것 같다 경찰에 재조사를 요구하는 여자를 만나게 된다.

 

여자는 과일을 사러 간 남편이 기차에 치여서 죽었다는 이야기를 들었고 자기에게 연락한 것도 아니고 보육원 원장에게 연락이 가서 장례까지 이미 마친 상태라고 말한다. 경찰은 사고사로 결론지어 이미 사건이 종결되었다. 하지만 그 여자는 남편 핸드폰에 온 문자를 보면서 단순한 사고가 아니라는걸 직감하게 하는 경고성 문자였는데 고아원 출신인 남편은 연고가 없어 고아원에서 같이 자란 지인들이 연달다 죽어나는 소식에 조심하라 라는 문자내용이였다.

 

이후 둘은 장례를 치러준 형제 보육원으로 향하고 강대만은 시설이 좋은 보육원을 보고 놀라게 된다. 원장실에서 수많은 유명 후원자 사진을 보고 납득이 가는 상황. 노태수는 원일 원장에게 회의 떄문에 우연치않게 수련회장에 갔다가 오는길에 사건 현장에 들려서 피해자를 알아보고 보호자를 자처했다 진술한다. 기차에 치여서 형태를 전혀 알아보기 힘들 정도로 손상이 심각했는데 어떻게 바로 그사람인지 알아봤냐는 질문에 원장은 원래 의사였고 피해자에게 자기가 꿰매준 흉터가 있어기 떄문에 시체에서 그 흉터가 보여 그가 아닐까 싶어 주변에 떨어진 지갑을 보고 그인줄 알았다 진술한다.

 

송재필 형사는 이대현의 핸드폰 위치추적을 거절해 강대만은 전직 사이버 수사대인 여치를 찾는다. 여치는 남자 핸드폰으로 불륜 관계의 여자인 척 문자는 보내고 영상 평지를 첨부해서 여는 순간 위치가 추적되는 해킹 프로그램을 심고 둘이 찍힌 위치로 따라간 곳은 어떤 회사이다. 강대만은 주민등록도 없는 사람이 회사를 다닐리 없다 하고 GPS움직임을 살피고 교통체증 영향을 받지 않고 움직이는걸 알고 오토바이를 타고 있음알 알아차린다. 즉 회사를 다니는 사람이 아닌 배달업을 하는 사람이라 추측한다.

 

추격적을 벌이다 이대현이 추락 위기에 처하게 되고 노태수는 그를 구하려 손을 내민다. 하짐나 누군가 벽돌을 떨어뜨리면서 이대현은 독사라는 말을 남기고 추락하게 된다. 죄책감에 빠진 노태수는 강대만, 여치와 수을 마시고 자긴느 집에서 왕따라며 우울감에 빠지게 된다. 

 

사건이 종료되고 강대만과 노태수는 미심쩌긍ㄴ 부분을 발견하고 김부장은 굴뚝을 ㅇ통해서 피해자 집에 들어가 병원에서 훔친 수면제로 재우고 가스밸브를 열어서 자살로 위장한 다음 죽였다 진술한다. 의수를 장애인이 굴뚝을 통해서 4층까지 가는건 불가능 했고 CCTV 통해서 조사하니  범행에 사용했다는 자동차는 사건 현장에 가지 않았고 김부장이 수면제를 훔쳤다는 병원에서는 수면제 도난사건도 없다고 한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