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하정우 나이 결혼 여자친구 아빠 김용건 가족 영화 프로필 구재이

by 1분만에알려드림 2021. 8. 5.

배우 하정우 프로필 

본명

김성훈

출생

1978년 3월 11일 서울 서초구 잠원동

국적

대한민국

본관 

광산 김씨

키 / 혈액형

184cm / A형

가족

아버지 김용건

동생 차현우 1980년생

이복동생 2021년 출생 예정

학력

서월온촌초등학교

신동중학교

서울고등학교

중앙대학교 안성캠퍼스

종교

개신교 침례회

병역

대한민국 육군 병장 만기전역

데뷔

2002년 영화 ‘마들렌’

소속사

워크하우스컴퍼니

별명

잘생긴대두, 솨솨솨

배우 하정우 레전드 사진 보는곳<<<

21세기 충무로를 대표하는 명배우 입니다, 데뷔 이후 계속해서 작품에 출연하고 대중들에게 탁월한 연기력을 선보였습니다. 특히 1990년대 중후반에서 2000년대 초반에 주연으로 올라선 중견배우들의 입지가 현재까지 월등한 충무로에서 그들의 후발주자의 역할로 하정우는 자신만의 세계를 구축하면서 어깨를 나란히 하는 유일무이한 배우이다.

하정우 청소년기 시절 볼수있는곳<<<

중학교때는 선고부장을 맡았다고 합니다, 또한 여학생들에게 인기를 독차지 했다고도 하네요, 남자 후배들에게도 인기가 좋은 남녀 모두에게 인기가 많은 학생이었다고 합니다. 하정우의 동문들 사이에서는 성훈이가 잘되서 정말 좋다라는 반응이 많다고 합니다. 

하정우 담임 선생님 부모님욕하고 체포된 사건<<<

예전 하정우는 힐링캠프에 출연하여 학창 시절에 성적이 잘 나오지 않자 담임이 ‘너희 아버지가 그러니 니가 그 모양이지 않느냐’라는 식으로 상식밖의 말을 했고, 이후 하정우는 공부를 열심히 해서 성적을 올리는 모범생이 되었고 이후 담임은 하정우에게 해서는 안되는 비상식적인 말을 했기 떄문에 학교에서 짤리고 경찰에 체포도 되었다 하네요.

하정우가 김성훈 본명을 쓰지 않는 이유 알아보기<<<

배우 하정우님은 아버지 김용건의 후광을 받아서 뜬것이라는 소리가 듣기 싫어서 하정우라는 예명을 썻다고 합니다. 하정우라는 예명은 원래 배우 김성수가 가수인 쿨 김성수와 동명이인인 것 때문에 사용하려 했지만 쓰지 않게 되어서 자신이 쓰게 되었다고 하네요. 

 

배우 하정우 대표작

영화 용서받지 못한 자

영화 숨

영화 추격자

영화 비스티 보이즈

영화 멋진 하루

영화 잘 알지도 못하면서

영화 국가대표

영화 황해

영화 의뢰인 

영화 범죄와의 전쟁

영화 베를린

영화 더 테러 라이브

영화 군도

영화 허삼관

영화 암살

영화 아가씨

영화 터널

영화 신과함께

영화 1987

영화 백두산

영화 클로젯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