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단발머리 스타일링 추천 연예인 숏컷 관리

by 1분만에알려드림 2021. 8. 1.

단발병 부르는 연예인 단발머리 스타일

여름철만 되면 싹뚝하고 잘라버리고 싶은 내 머리카락, 길가는 언니들은 물론 티비에서 보이는 연예인들을 보면 단발병이 걸려서 그날부터 매일 단발머리 스타일을 찾아보곤 하는데요, 큰 맘? 먹고 도전해야하는 단발은 실패없는 스타일링을 하고싶잖아요.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단발하면 이분들 이분들하면 단발이 떠오르는 연예인 몇분을 준비해보았습니다.

 

단발좌 브레이브걸스 유나 단발 컷트법 공개<<<

브레이브걸스가 역주행 신화를 일으킨지도 꽤나 오래된것 같아요. 그와 동시에 멤버들 모두가 큰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그중에서 단발좌 유나님의 단발 스타일 덕분에 요즘 정말 단발을 하는 분들이 많은것 같아요. 단발이 솔직히 정말 관리하기도 쉽고 머리 말리는 고통에서 어느정도 해방감을 주는거 다들알고계시죠?

 

사랑스러운 혜리의 단발 컷트 방법 대공개<<

걸스데이 에서 부터 드라마와 광고까지 이제는 각종 예능에서 사랑스러운 이미지로 시청자들에 큰 사랑을 받고 있는 혜리님 또한 단발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연예인이죠.

배우 류준열님과 이쁜 사랑을 오래 하고 있는 혜리님이 선택한 스타일은 어깨 위에 살짝 닿는 길이감으며, 앞머리를 시스루로 컷트를 했습니다. 가장 기본적이고 선호하는 스타일인데요. 이정도 길이에서 편하게 고데기로 볼륨감을 주어서 러블리한 스타일링도 가능합니다.

 

2030의 아이콘 워너비 스타 차정원 단발 컷트 하는곳<<<

서울에서 배우을 하고계시고, 다양한 인플루언서들과 소통하고 핫플레이스에 자주 등장하는 2030 여자들의 워너비인 차정원님의 머리 스타일 또한 미용실에 찾아오는 손님들이 가장 많이 사진으로 보여주시고 찾는 스타일입니다.

머리 스타일은 물론 옷도 너무 잘입으시기 때문에 많은 분들에게 영감을 주는것 같습니다. 주로 강남 도산공원과 한남동 일대를 자주 방문하시는것 같아요. 근처에 자주 다니시는 미용실도 있으실까요? 연예인분들이 자주 찾는 샵이 근처에 많이 즐비하기 때문에 그럴지도 모르겠어요.

 

단발여신 시작 배우 고준희 단발 스타일 유지 관리법<<<

솔직히 단발 하면 딱 떠오르는 연예인은 고준희 아닐까 싶습니다. 단발 대유행을 불러온 장본인이라고도 할수 있고, 고준희님이 방송에 등장한 이후로 단발 스타일은 오래도록 고집하는 분들이 늘어난것도 사실입니다.

어딜 찾아봐도 단발 스타일 추천에 고준희님 스타일이 빠지지 않는곳이 없을정도입니다. 아주 짧은 기장강의 단발길이와 숏컷 길이감까지 소화는 고준희님 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