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영화 도어락 범인 정보 결말 스포

by 1분만에알려드림 2021. 7. 15.

영화 도어락

제목: 도어락

장르: 스릴러

감독: 이권

출연배우: 공효진, 김예원, 김성오

개봉일: 2018년 12월 5일

상영시간: 102분

상영등급: 15 이상 관람가

경민은 집으로 이사를 가게 되고 방범창과 여러 자물쇠를 설치하게 됩니다. 용의자였던 김기정은 우려대로 풀려나게 됩니다. 경민이 살던 오피스텔에 찾아가서 사촌을 사칭하며 경민의 아버지가 응급실에 계시니 이사한 집주소를 알려달라고 합니다.

알려줄 수없다는 경비원을 아버지를 핑계로 계속 독촉하게 됩니다. 한편 경민은 택배를 받게 되는데 택배에는 경민의 잃어버린 휴대폰이 들어 있었습니다. 이에 핸드폰에는 문자가 오며 자는 경민을 찍은 사진들이여러 장전송됩니다.

이때 핸드폰으로 친구 효주에게 영상통화가 걸려오는데 전화 화면에는 효주의 방이 보이고 어떤 남자가 화장실에 숨는 것이 보입니다. 효주가 퇴근하여 집에 들어오게 됩니다.

40~50대 남녀 갱년기 치료전문

경민은 이광경을 보고미친 듯이뛰어서 효주의 집으로 향하게 됩니다. 이때 경민은 자물쇠를 잠그지 않고 도어락만 잠근채 열쇠를 현관에 두고 나가게 됩니다. 효주의 원룸에 도착해서 문을 열어달라고 소리치게 됩니다.

범인은 집안에서 효주의 다리를 자르려 하고 경민은 소화기로손잡이를내리쳐 문을 열려고 하는데 갑자기 김기정이 나타나서는 경민을 폭행합니다. 다행히 김기정을 감시하던 형사들이 나타나서 제압하게 됩니다.

방에 들어간 경민은 효주가 피를 흘리는 것을 보고주저앉고 동시에 경민의 집에서 누군가 사이로 플라스틱 따개를 넣어서 도어락을 해제하며 다른 범인이 있다는 것을 보여주게 됩니다.

40~50대 남녀 탈모 가발 전문점

형사들은 경민에게 펭귄 모양 CCTV 선물로 주게 됩니다. 경민은 집에 설치하고 편의점에 잠깐 다녀오게 됩니다. 그런데 전에 살던 오피스텔 경비가 말을 걸고 자신은 한동훈이라고 하며 " 그 새끼는이제 잡혔으니경민 씨를못 괴롭힐거예요"라는의미심장한 말을 던지게 됩니다. 그러고 보니한동훈이계산한것은 앞서 승혜가 살해당한 집앞마당에있던 초록색 용기의 죽이었습니다.

얼른 비으로 들어와서 자물쇠와 도어락을 모두 잠그자 형사에게 전화가 와서 김기정의 DNA가범인의 DNA랑일치하지 않고, 김기정이살해당했다고밖으로 절대 나가지 말라고 당부하게 됩니다.

그 말을들은 경민은 침대에 앉아서홈 CCTV를확인해보는데 거기에는 한동훈이 자신보다 먼저 들어와서 침대 밑으로 숨는 장면이 찍혀 있었습니다. 결국 한동훈에게 끌려가는 경민은 마취에서깨어나 보니이미 한동훈에게 갇혀버린 상태였습니다.

이후 형사가 오게 되고 한동훈과 계속해서 싸우다 동훈을 밀치게 되는데 동훈은 못에 머리가 박혀 사망하게 되며 영화는 마무리됩니다.

댓글